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대뉴 본사 방문 건 입니다.

작성자 정보

사또

게시글 정보

조회 1,841 2016/05/18 19:25

게시글 내용



대뉴가 1분기 영업잘한 회사 24위로 비교적 높은 순위에 들었네요. 그러면 모합니까? 회사가 주주들 위해 하는 일이 하나도 없고 지금은 공매도 놀이터가 되었는데도 회사에서 아무런 대응도 않고 있는 실정 입니다. 카탄에 돈 투자해놓고 감나무에서 감떨어지기만 바라고 있는 회사의 태도는 더욱 더 가관입니다. 회사를 방문해 비엔지 광구 탐사 및 딥웰 시추 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과 현황 설명듣고 대뉴직원 현지 파견, 대뉴 자체적인 오프레이션 업댓 의향 . 바이오 사업 및 동약 부분에 대한 추진 내용 현재 까지 실적 등등 향후 회사의 비젼은 무엇인지 여러가지 사안에 대해 따질건 따지고 알아야 할건 좀 알아봐야 겠습니다. 만약 회사에서 성실하게 답변을 않거나 어물쩡 넘어가려 한다면 소액주주들을 모아 실력행사하는 수순으로 들어갈 생각입니다. 이번 회사 방문은 뜻있는 분들만 모여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날짜는 5월27일 금요일 15시 서울 본사 방문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께선 5월 21일 토요일 까지 제게 메일 주시면 방문인원. 방문목적을 대뉴에게 공식적으로 통보하여 사전 회의장 및 자료 준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게 메일 주실때 닉네임 말고 대뉴 주식을 보유한 본명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뉴에게 질문해야할 사항을 사전에 조율하고 문서화 해서 공유 하려고 합니다. 평소 주주님들께서 궁금했던점. 회사에 바라는 점 등이 있다면 메일 내용에 포함시켜서 보내주세요.
멜주소: cheol9812@hanmail.net

게시글 찬성/반대

  • 8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