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우리가 삼성바이오를 디스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11,578 2018/06/14 21:27
수정 2018/06/14 21:28

게시글 내용

우리 게시판에서는 타 종목을 거의 디스하지 않죠.
거의 유일하게 삼성바이오만 거론됩니다.


물론 아주 잠깐씩 타 회사 이슈가 있으면 거론되기도 합니다.
이런 정도를 디스라 할 수는 없겠죠?


삼성바이오를 우리가 거론하는 이유는


첫째, 셀트리온 공매도가 이 잘못된 회사로 인해 발생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셀트리온 공매도가 삼성이 셀트리온을 인수하려다 실패한 이후부터 급증하기 시작했고, 그간의 언론, 증권사, 연기금, 검찰, 한공회, 금융당국의 셀트리온에 대한 비상식적인 적대적인 행위들, 삼성증권 애널리스트들의 집요한 셀트리온 디스, 이러한 일들은 그들이 배후가 아니고, 그들의 권력이 아니면 불가능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셀트리온 공매도의 배후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왜 돈 많은 삼성이 삼성바이오로직스를 그렇게 허겁지겁 상장했는지, 최근에 명확히 드러나고 있죠.
절대 서두를 이유가 없는데 말입니다. 바로 삼성의 권력승계 구도 때문입니다.


그들의 승계를 위해 삼성바이오를 이용해야 하는데, 셀트리온을 먹어치워 삼성바이오를 띄워야 했는데,,,
실패하고, 거꾸로 셀트리온이 그들보다 잘 나가니 삼성바이오를 뻥튀기 하는데 비교가 되어 문제가 생기는 거죠.
그래서 셀트리온을 죽이려 하고, 가치를 깍아내리기 위해 혈안이 된 것이라고 의심하는 것이 너무나 상식적입니다.


둘째, 삼성바이오가 우리나라의 금융시장과 우리가 투자하는 증권시장을 왜곡시키기 때문입니다.
거래소 규정까지 불법개조하여 상장을 한 것이 하나이고, 엉터리 회사를 허위 과장광고하여 투자자들을 유인하고 있기 때문이 둘째입니다.
분식회계를 저질러 가며 가치를 심히 왜곡하니, 셀트리온 투자자들 중에서도 그릇된 판단으로 잘못된 투자를 할 수 있으니, 우리가 가만히 있는 것이 과연 정도일까요?


셋째, 삼성바이오의 허위가치를 알리는 것이 투자자들에게 더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삼성바이오가 고의적 분식회계, 가치 뻥튀기를 자행해서 투자자들을 속인 것이 최근에야 이슈가 되었지만, 이러한 이슈들이 왜 지금 문제가 되고 드러나고 있을까요?
우리가 지속적으로 게시판에서 삼바의 거짓됨을 알려오고, 또 그 내용을 주주운동을 통해 각계각층에 전달해 왔기 때문에 지금에라도 거짓이 드러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삼성바이오를 타사라고 하여 방치했다면,
얼마나 더 많은 투자자들이 희생양이 되었을 지 모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증선위에서 분식회계 판정을 받으면, 2015년의 회계는 다시 수정되어야 하고,
그렇게 된다면,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삼성바이오에피스 두 회사는 현재 자본잠식 상태의 부실덩어리 회사가 됩니다.


유가증권 시장에서는 3년이상 자기자본을 50% 이상 잠식하면 자동으로 상장폐지 됩니다.
증선위에서 고의적 분식회계를 적용하여 상장폐지 시키지 않는다 해도 거래소 규정에 의해 조만간 상폐되고 말 것입니다.


이런 상황인데 아직도 뭘 모르고 삼성바이오로직스에 투자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디스하지 말자구요?
그것이 과연 어리석은 투자자들에게 더 도움이 되는 일일까요?


타인의 살인을 보고 아무 조처를 취하지 않으면 살인방조죄라는 큰 죄가 됩니다.
남의 불행이 닥쳤는데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 이와 과연 다를까요?


셀트리온의 주적으로서, 그리고 선량한 투자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 삼성바이오에 대한 디스는 그들의 사악한 실체가 드러나고 정의가 바로세워질 때까지 계속되어야 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515추천
  • 14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