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영국, 코로나 백신 부작용 보고된 것만 4만 건.."해석 분분"美 백신 맞고 숨진1000건

작성자 정보

장군

게시글 정보

조회 5,233 2021/02/28 19:20
수정 2021/02/28 19:24

게시글 내용

백신 부작용 현황 공식사이트, "백신 부작용으로 9,626명 사망, 819,704명 부상" 


1년에 백신을 접종해서 부작용으로 사망하는 사람은 미국에서만 9626명으로 나타났다. 백신의 부작용으로 병을 얻게 된 케이스는 무려 819,704명이었다.

Openvaers 라는 사이트는 공식적으로 보고된 백신의 부작용에 대한 통계와 관련 뉴스를 알려주는 사이트이다.

공인 기관에 보고된 케이스만을 집계하므로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다.

코비드19의 백신에 대한 부작용을 감추고 쉬쉬하는 분위기인 주류 언론과 빅테크의 검열로 인해 백신의 실질적인 부작용에 대한 파악은 쉽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백신의 부작용과 그 원인, 수치와 관련 정보를 있는 그대로 전달해 주는 사이트의 존재는 매우 중요하다.

온라인 상에서는 이러한 제대로 된 정보를 전해주는 사이트가 존재한다는 것 많으로 많은 사람들이 감사를 표시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수 많은 백신 피해자들의 눈물을 달래주고, 이러한 소중한 사이트를 운영하는 미국의 애국자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방법은 이러한 정직한 사이트를 널리 알리는 것이다." 라는 목소리도 나온다.

Openvaers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으로 인해 사망한 사람의 숫자와 보고된 부작용의 사례 등 충격적인 내용들이 많이 나와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

화이자 백신도 부작용 많아..."차라리 백신 안맞는게 낫다" 의견도 나와

유럽에서 화이자 백신을 가장 먼저 접종하기 시작한 영국에서, 백신 접종 시작 후 지난 2월67일까지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례가 4만건이 넘었다는 보도가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UPI뉴스는 영국의 화이자 백신 접종 부작용 보고가 4만건에 이르며, 이중 사망도 323명이나 된다고 지난 24일 보도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

"美 백신 맞고 숨진 사례 두달새 1000건 육박, 이중 48시간 내 사망은 1/3"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이 더 위험하다는 주장 나와

미국 언론 매체에 보도된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의 부작용 관련 기사

미국 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맞고 숨진 사람이 두달 새에 공식적으로 보고된 것만 1000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이중에서 48시간 내에 숨진 사람의 비율이 33%에 달한다고 SCOOP등 미국 내 복수의 매체가 보도했다.

미국의 질병통제예방센터 (CDC)에 이달 12일까지 보고된 백신 접종 후 사망사건의 사례는 929건에 달하며, 이중 3분의 1 가량이 48시간 내에 숨졌다는 것이다. 이 숫자는 질병통제예방센터의 Vaccine Adverse Event Reporting System 웹사이트 (VAERS)에 공식적으로 보고된 숫자이며, 보고되지 않은 숫자를 합치면 사망자 숫자는 더 클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

한국 코로나 백신 접종 하루만에 부작용 속출

26일 전격적으로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등 코로나 백신의 접종이 시작되면서 그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례가 빈발하고 있어 큰 논란이 되고 있다.

28일 하루동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백신을 접종한 이후 부작용을 호소하는 글이 줄을 이었다.

정부의 발표로는 부작용 사례가 단 15건만 보고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날 하루 온라인 상 올라온 글을 토대로 추정한 것은 수백건이 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현재 친정부 성향의 매체들에서는 정규 뉴스 시간에, 의사도 아니고 전문가도 아닌 사람들이 마치 코로나 전문가인 양 출연시켜서 "정부의 말을 믿고 백신을 맞아야 한다."라고 분위기를 몰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전문가들도 백신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지 않는 상황에서, 정부는 마치 전 국민 70%가 의무적으로 백신을 맞아야 하는 것처럼 떠들고 있다." 라면서 "오히려 백신을 맞는다고 하면 잘 확인하고 신중하게 선택하라는 조언을해야 할 것 같은데, 정부가 등떠밀듯 국민들에게 백신을 접종하라고 시키는 것은 도대체 무슨 의도냐? 생체실험 하는 것이냐?" 라는 반응도 나온다.

다음은 28일 하루동안 온라인에 올라온 백신의 피해 사례이다. 사실을 근거로 해서 작성된 것인지는 일일이 확인한 것은 아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러한 백신의 부작용 사례들이 올라오면서 백신에 대한 경각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


게시글 찬성/반대

  • 107추천
  • 12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