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서서이 드러나는 중국진출 재료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769 2016/04/27 22:07

게시글 내용

■■■이번주 안에는 [형지아앤씨]가 중국시장 진출재료로 터진다고 했는데... 결국 오늘 터졌죠?

특히 [형지I앤C]는 중국교복 시장이 이슈화 되기 전에도 주가가 2000원대 근처에서 움직였습니다.
그러다가 4900원까지 찍고 지금 내려왔는데... 주가 폭등하기 전에 바닥으로 다시 내려온 상태!

아무런 재료가 없는 종목이라고 해도 절반정도 폭락하면 기술적반등이란게 나타납니다.
하물며 6조원 중국교복 시장진출이라는 엄청난 재료를 가진 지주회사의 지하실 가격대입니다.

참고로 저는 [형지엘리트]도 갖고 있지만 bw물량 부담없는 [형지I앤C]가 더 매력적인듯...
[형지I앤C]는 주가도 바닥이라 매력적이지만 [형지엘리트]에 비해 신용물량 비중도 더 적지요.

재료를 가진 종목중에서 대폭발을 앞둔 종목을 선별할때는 신용물량 비중도 아주 중요합니다.
[형지I앤C]는 2000원대 바닥에서 4900원 찍고, 다시 2000원대 내려오면서 상황이 정리되었지요.

그것은 악성매물과 함께 불량 주주들의 신용물량도 함께 정리되었다는 겁니다.
폭등을 앞두고 사전정지 작업이 진행중이고, 앞으로 있을 대폭발을 순조롭게 이끌어갈 겁니다.

만약 스마트학생복 처럼 중국시장에 진출하는 본계약이 체결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장 본계약이 체결되지 않더라도 [형지I앤C]는 워낙 과대낙폭하여 그자체로 매수타이밍!

또한 [형지엘리트]는 bw물량 부담이 있지만 [형지I앤C]는 바닥이라 그런 부담도 없지요.
학생복 재료만으로 보면 [형지엘리트]지만, 제가 왜 [형지I앤C]에 비중을 더 실었을까요?

.

아래는 패션그룹형지의 지주회사인 (형지I앤C)가 중국 유통기업과 대규모 양해각서를 맺은 내용!

앞으로 (형지I앤C)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각자 생각하는 좋은 참고용 뉴스내용이라고 봅니다.

==========================================================================

.

패션그룹형지[지주회사(형지I앤C)]는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중국 유통기업 화련신광과 중국 진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화련신광은 중국 유통기업인 화련상사그룹의 90여 개 백화점 및 2400여 개 대형마트를 운영·관리하는 계열사이다.



형지(형지I앤C)는 화련신광을 통해 여성복 샤트렌과 계열사 형지에스콰이아가 운영하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젤플렉스, 소노비 및 에스콰이아 컬렉션을 중국시장에 맞게 선별해 진출시킨다는 방침이다. 또한 향후 화련신광의 온라인몰 입점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화련신광은 오는 9월 완공되는 중국 길림성 길림시 내 종합쇼핑몰 등 자사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 형지의 브랜드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각 유통별 입점 브랜드 및 구체적인 일정은 MOU 이후 협의하기로 했다.

박우 패션그룹형지(형지I앤C) 사장은 "중국인의 소득수준과 삶의 질이 높아지고,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증가하면서 중국 패션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중국 제화·잡화 시장이 기업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