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란진출 재료 서서이 현실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955 2016/05/09 19:15

게시글 내용

이란진출 호재공시로 본주가 바닥찍고 오를동안 아직 오르지 못한 우선주 매수타이밍인듯...

상대적으로 무거운 [코오롱글로벌]본주도 이렇게 올랐으니...

때가 되면 우선주는 더욱 강력하게 폭등할테니까요! 그래서 결론은 역시 [코오롱글로벌우]

일반적으로 시가총액 50억대의 우선주는 주식수가 더 적기 때문에 본주보다 주가가 더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오롱글로벌우]는 본주보다도 주가가 더 낮은 초저가 우선주의 매수타이밍!


코오롱글로벌, 이란내 한류 활용 화장품 사업 진출

.

코오롱글로벌은 3일 이란 방송연기금의 무역투자전문 자회사인 JBP Co. 와 국내 유수의 화장품 ODM 기업인 코스온이 이란 내 한류 활용 사업개발을 위한 합작법인 설립 업무협약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코오롱글로벌은 그동안 글로벌 한류 붐에 따른 한국 정부의 관련 사업확대 전략에 맞춰 이란 시장에서 코오롱그룹의 패션, 문화 및 브랜드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현지 한류 붐을 활용, 화장품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

이번 사업은 이란 내에 총 1천만불 규모의 한국 화장품 전문 유통법인을 설립하는 것으로 코오롱글로벌과 코스온이 공동으로 지분 51%, 이란 파트너 JBP Co. 가 지분 49%를 투자해 한국측이 경영권을 확보하게 된다. 이 법인이 성공하면 이후 2단계로 현지에 제조공장까지 공동설립하기로 했다.

.

이후 현지 기후와 구매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한류 붐이 조성돼있는 주변 카스피해 연안 국가와 독립국가연합(CIS) 국가에도 진출한다는 전략을 수립했다.

.

아울러 테헤란에 건립되는 한류문화복합 공간인 케이타워(K-Tower)에도 입점해 이란 내 한류를 활용, 뷰티산업 및 유통업에 진출하게 되는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이다.

.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향후 화장품 이외에도 생활용품, 식음료, 건강보조식품, 헬스케어 등과 같이 한류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들이 차례로 이란에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

[코오롱글로벌우][코오롱글로벌우][코오롱글로벌우][코오롱글로벌우][코오롱글로벌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