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5월은 전기차와 반기문테마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191 2016/05/14 09:17

게시글 내용

■■■아래 사진은 미국 세인트루이스시에 있는 JCI 본부를 방문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과

신준섭 회장(성문전자 2대주주)과 기념촬영한 모습. <사진제공=JCI>



■■■5월이 되면 2개의 핵폭발재료가 기다리고 있는데... 시가총액은 고작 50억!

.

5월에는 반기문과 전기차 테마가 형성되고 그 중심에 [성문전자우]가 우뚝 서게 될 겁니다.
특히 경주에서 열리는 [UN NGO 컨퍼런스]에는 시민단체 회의로 성문전자가 부각됩니다.

단순한 사외이사 정도가 아니라, 실질적인 성문전자 2대주주인 신준섭 이사 때문입니다.
신준섭 이사는 세계적인 봉사단체인 [국제 청년회의소] 회장으로 반총장과 인연이 있지요.

그런데... 그런 신준섭과 인연이 있는 반기문 총장의 방한으로 반기문테마 재료가 대기중!
이렇게 5월이 되면 2개의 핵폭발 재료중에서 반기문 재료가 [성문전자우]에 대기상태!

반기문 테마주인 보성파워텍은 이미 많이 올랐으며, 또 시가총액이 너무 무거운 상태입니다.
그것에 반해 [성문전자우]는 반기문 테마주 중에서 아주 가볍고 시가총액도 낮지요.

단순히 시가총액이 낮다는 의미가 아니라 반기문 테마주 중에 아직 오르지 못한 종목입니다.
대부분의 반기문 테마주들이 폭등하여 시가총액 1000억은 훨씬 넘어선 상태입니다. 그렇죠?

그리고 두번째는 전기차 테마와 반기문 테마가 동시에 엮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성문전자는 콘덴서를 만드는 회사인데... 전기차에 들어가는 부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전기차 테마가 형성되면 수혜주로 부각되는데... 이번 제주 포럼이 아주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제주포럼에 테슬라 최고기술책임자(CTO) [J.B.스트라우벨]가 방한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제주포럼 이후 반기문 테마와 전기차 테마가 동시에 형성될 수 있겠죠?
결국 [성문전자우]는 반기문 테마와 전기차 테마주로 양쪽 테마에 모두 포함되는 겁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