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쌍방울(102280) 시초가 매수하여 2950원 전량 매도.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569 2016/05/26 19:37

게시글 내용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광림과 쌍방울이 중국 중발 그룹, 국내 중화권 여행사인 뉴화청국제여행사와 본격적인 관광 사업을 시작한다.쌍방울은 26일 제주도 제주컨벤션센터에서 중발그룹, 한중지역경제협회와 3자간의 업무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중발그룹 대호 대표, 쌍방울 양선길 대표, 한중지역경제협회 이상기 회장, 우성덕 뉴화청국제여행사 대표가 참석했다.쌍방울과, 중발그룹, 한중지역경제협회는 제주도 특산품을 중국 지역에 유통하고, 제주도에 중국 기업들의 인센티브 관광을 유치하기로 했다. 질적인 성장과 함께 건전한 투자 유치의 일환으로 수익에 대한 사회 환원을 공동으로 진행하기했다.

1997년 설립된 중발그룹은 금융, 건강, 문화관광 3개 사업으로 주력으로 한다. 지난해 말 기준 총 자산은 2000억 위안(약 35조원), 임직원은 6만명이다. 2010년부터는 연속 6년간 중국민영기업 500강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쌍방울은 제주도 지역의 건강, 힐링, 실버산업이 가능한 신규 부동산 개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발그룹은 건강과 관광 및 부동산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 쌍방울과 광림은 뉴화청국제여행사와 제조, 유통, 여행, 숙박, 면세점 사업 등에 관한 포괄적 협력을 약속했다. 뉴화청국제여행사는 2015년 65만명의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한, 제주도 내 최대 중국 전문 여행사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쌍방울이 신성장 사업으로 검토하고 있는 부동산 개발관련 사업에도매우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뉴화청국제여행사는 중소기업진흥공단 해외전시매장 위탁운영사 선정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 소싱 능력을 보유하게된 쌍방울과 협력하게 되면서, 과거 화청그룹이 추진하고자 했던 텍스리펀드사업(사후면세점) 진출이 용이해졌다고 풀이된다.쌍방울 관계자는 "1분기 SBW호텔 법인 지분을 투자하는 등 호텔 및 부동산 사업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화청그룹의 인바운드 능력은 쌍방울이 하고자 하는 신사업에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혹시 어제 저녁 단타로 쌍방울(102280) 추천 글보고 매도 못한분은 내일 다시 댕겨지면 3000원 부근 매도 합니다.어제 글에서 시초가에서 바로 매수시 +10% 단타 수익 난다 했으니 실제 수익 발생하여 우리 카톡방에서 전량 매도 처분 하였다.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