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공매도와 전쟁 3단계 진행에 대하여; 유튜브 작업 협업 제안 외

작성자 정보

장군

게시글 정보

조회 4,335 2016/05/31 01:22

게시글 내용

엊그제 일요일인 2016년 5월 29일날 제안드린 공매도와 전쟁 3단계 관련 진행 방안에 대해 주주님들의 재능기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하자는 의견도 있어 현재 까지진행 사항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일 먼저 진행되고 있는 사안 1은 주가 조작사례 실시간 캡쳐 및 유튜브 공개와 이의 검찰 고소. 고발 추가 증빙자료로 활용 하자는 건입니다.

동건 관련 부분은 공매단의 불법적인 주가 조작을 알리는 측면 보다는 당장 고소.고발의 진행건과 접수신청한 것에 방증자료 취합 측면에서 보면 주가가 내려 가도록 떡시루를 쌓아 누르기나 밑받침 물량 연속 빼기로 하락을 유도 하면서 급속히 주가 하락을 시키는 시점 포착이 중요 하다고 보여집니다. 그와 동시에 동일 화면을 좌우로 나누어 한쪽에는 그런 행워의 주된 거래창구가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거래원 화면도 같이 띄워서 녹화 하여야 고소.고발시에 어느 증권사가 그런것을 하는데 동원 되는지 명백히 제시 할 수 있어 법적인 증거자료로서 가치가 높아 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건은 캥거루리님께서 먼저 유튜브에 올렸던 건들이 있기에 이를 등록 창구는 한군데로 하는 것이 기록 관리상 좋아 보입니다.

그러나 일일 전체녹화를 모두 캡쳐 하면 녹화량 저장 부담이 많고 하니 하루 하루 단위로 그것도 장전 시간외, 장시작후 9시부터 10시까지 10시부터 11시까지 등 오두 1시간 단위씩으로 지속 녹화 하고 이중 주가 조작에 의한 주가 계속 하락이 발생한 구간만 잘라내어 영상 편집 모음으로 법적 근거로 제시할 가치가 있어 보이는 것들을 모아서 캡쳐분을 모음 처리 하여 셀트리온 주가 조작 이라는 제목과 함께 연월일을 일련 번호로 유투브에 올리시는 방안을 제안해 봅니다.

우선 자원 봉사 하여 주실 분들은 본인의 사정에 따라 녹화 가능 시간한 시간을 한시간 단위나 두시간 정도씩 시간대 별로 가능시간을 제시 하여 주셔서 하루내 전체 거래시간이 모두 등록 되도록 하고 누군가는 이들중 주가조작부분의 구간만 모음편집을 맡아 주시는 식으로 역할 분담을 부탁드렸으면 합니다.


사안 2는 유튜브로 셀트리온 공매도 역사와 그동안의 악질적 루머 기타 고난의 역사를 편성하여 공매도와 전쟁을 하게된 내용을 제작하여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공매도와 전쟁 홍보용 상영물 제작건인데 이미 이런 힘든 일을 자원 하여 주신분이 계셔서 너무도 고맙습니다.
다만 그기에 채울 내용에 대해서는 여러 장투자분들께서 소장하고계신 자료를 공유 하여 주셔서 제작이 원할히 되어지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작업 사안과는 별도로 신문광고건은 비용문제가 생각보다 많이 소요 되기에 차마 그동안 도움을 받아 일을 추진 하는것 자체가 금전취급에 조금이라도 의심스런 사안이 발생하거나 하면 이를 공매단 프락치가 악선전 하며 순수한 주주운동 자체를 위기로 몰아넣을 위험성이 있고 과도한 홍보시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는 역호과가 날 수도 있어 상당히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유튜브 작업 방법이 정리 안착 되면 이후 신문광고 방안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접근이 되도록 토론을 하였으면 하지만 동시 병행작업도 가능하기에 신문 광고용 문안을 만드는 일과 구체적으로 어느 신문에 얼마만큼 비용을 치를 것인가 그리고 이를 워한 모금건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는 제일약품건을 참조하고 삶의이유님께서 어러운 금전회계업무를 기존 선행 봉사 활동모임 총무님과 맡아 주시겠다고 하셨기에 그분야는 그렇게 일임토록 하였으면 합니다.

Jameskan올림

게시글 찬성/반대

  • 123추천
  • 1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