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저도 밥유행님처럼 짧지만 답변 남겨 보았습니다..

작성자 정보

장군

게시글 정보

조회 5,764 2016/07/02 00:23

게시글 내용

  

1. 셀트리온에서 '악성 공매도 척결'을 주제로 주주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 운동을 펼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촉망받는 기업이 악성 공매도 세력의 공격으로 제 가치를 잃고 날개를 접고 있는 모습에 분노하여

이 운동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2. 어떤 동기로 이 운동에 참여하시게 되었습니까?

이유없이 당하기만 하는 개미의 입장에서 현재의 상황을 타개해 보고자 이 운동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두드리면 언젠가는 열릴 것이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3. '악성 공매도 척결' 주주운동의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요?(주장하시는 바가 무엇인가요?)

셀트리온의 하루 거래내역을 보시면, 전강후약이라고 보실 수가 있습니다. 오후 2시쯤만 되면 주가가 흐르기 시작합니다. 한번 시간을 내셔서 2시이후의 모습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허위찌라시 유포로 주가하락을 유도하고 정정기사를 내거나, 기사를 삭제하여 아무일 없다는 듯이 넘어가는 일이 비일비재 합니다. 추가로, 증권사 끼리의 통정매매(자전거래)를 통해 주가하락을 유도하는 모습이 초보인 주주가 봐도 뻔히 보이는데 묵과하고 있으니 놀이터에서 뛰어 노는 것과 같습니다. 이 얼마나 분개할 일입니까? 

 


4. 2,202명의 주주가 모금운동에 동참하였다고 하셨습니다. 생면부지의 주주들을 대상으로 어떻게 참여를 이끌어내셨는지요?


얼마나 억울하고 분노하였으면 얼굴도 모르는 온라인상의 커뮤니티에서 모금운동이 이토록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겠습니까? 현재 상황에 대한 분노가 생면부지의 주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였다고 생각합니다.

 

5. 신문광고 외에도 다양한 방법의 운동을 전개하시는 것 같은데, 어떤 운동들이 있습니까?


여러가지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불합리한 상황을 널리 알릴 수만 있다면 뭐든지 하고 싶습니다.  

침묵으로 일관하는 언론은 언제까지 계속 될지 지켜 보겠습니다.


6. 공매도 잔고 공시제 시행 이후 7 5일 첫 주체가 드러나게 되는데요, 향후 어떤 식으로 운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신가요? 

 

공매도 잔고 공시제를 통해 주체가 드러나게 되면 관련 기업에 대한 불매운동을 펼칠것이며

관계당국에 불법 공매도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요구할 것입니다. 수 많은 주주분들께서

관련자료를 가지고 수없이 문을 두드려 보았으나 헛 수고 였습니다. 이번에는 확실히

답을 얻어볼까 합니다.

 

7. 추가로 기사 작성을 위해 조언해 주실 부분이 있으시면 말씀주십시오.

현재 어떤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언론이 침묵을 일삼고 있습니다.

해당기사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악성 공매도의 실체는 정운호 게이트처럼 낱낱히 파헤쳐야 합니다.




전 아직 근무중이라는...ㅋ 죄송할 뿐이라는...언제 퇴근하냐고요? ㅠㅠ 저좀 데려가서 쓰실분...^^

게시글 찬성/반대

  • 101추천
  • 2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