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10월 셋째주 관심종목 모음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816 2016/10/15 21:09

게시글 내용

에이티넘인베스트
> 이 종목은 10월 03일 종목분석을 올린 시점이 매수적기였고, 그때의 종가와 10월 14일 종가는 가격차이가 꽤 커서, 신규 매수하기에는 부담되는 자리 입니다. 하지만 목표치를 낮추고 매수 비중도 줄여서 접근한다면 신규매수도 가능한 자리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10월 03일에 올린 종목분석 포스트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씽크풀 규정상 링크 삭제





티케이케미칼
> 지루한 박스권 횡보를 이어가는 종목이지만, 각종 투자지표나 호재성 재료가 나쁜 종목은 아닙니다. 조금 지루하더라도... 조금만 더 버티며 홀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규 매수자는 지루한 횡보장세를 감당할 수 있다면 매수해도 좋은 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ST
> 대기오염 및 파리기후 관련주이고, 최근 반도체 업종 전체적으로 수급이 증가하고 있어서 긍정적으로 봄.

주가차트를 보면 중장기간 하락추세를 이어오다가 브렉시트 이후로 반등을 했었고, 6200원 최고점을 찍고 가격조정+기간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주가의 방향성을 결정짓는 변곡점은 브렉시트 이후 반등에 성공하면서 발생 했었고, 현 주가차트는 120일선을 지지선 삼아서 정배열 상태를 만들기 직전의 차트를 그리고 있슴. 자세한 사항은 10월 13일 작성한 종목분석 글을 참조 바람

관련 글: 씽크풀 규정상 링크 삭제




라이브플렉스
> 텐트 및 성인용 MMORPG 게임 개발 판매 업체이고, 현 주가는 중요한 변곡점에 와 있는 상태 입니다. 아직까지는 완전히 정배열 상태를 깼다고는 판단하기 어렵기에 관망 형태로 접근해서 관심갖고 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0월 03일에 포스팅한 종목분석 글을 참조 바랍니다.

관련 글: 씽크풀 규정상 링크 삭제





지엔씨에너지
> 바이오가스를 통한 발전기 생산 및 설비 사업을 하는 업체로서, 파리기후 및 대기오염 관련주 입니다.

최근 바닥권에서 거래량이 증가하며, 주가차트는 변곡점이 발생했고, 단기 고점에 다달아서 매물대에 부딪혀 기간 및 가격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주가의 방향성이 바닥찍고 우상향으로 방향을 틀었기에, 투자기간을 넉넉하게 설정하고 접근한다면 조정받고 있는 현 시점은 매수 적기라고 할 수 있음.

자세한 사항은 10월 05일 포스팅한 종목분석 글을 참조 바랍니다.

관련 글: 씽크풀 규정상 링크 삭제






기가레인
> 사물인터넷 테마주 입니다. 최근 주가는 투자지표에 대한 불안요소 때문에 수급이 증가하지 않아 투자심리가 위축되어서 과도한 매도세로 급락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매도에 따른 반발매수세가 들어가 소폭 반등을 해서 장을 마감 했는데요. 사물인터넷 산업이 4차산업혁명과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으니, 회사의 성장성을 분석해서 중장기 투자로 접근 하는 것이 좋고, 현 가격대는 이전 가격대 대비 저점에 위치해 있으므로, 조정 받을때마다 분할 매수한다는 전략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10월 03일 포스팅한 종목분석 글을 참조 바랍니다.

관련 글: 씽크풀 규정상 링크 삭제




유비벨록스
> 역배열 상태에서 하락추세를 이어가던 주가가 브렉시트 이후로 저점을 찍고 횡보를 이어가면서, 이동평균선이 밀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세차례나 120일선을 상향 돌파 했었고, 9월 말부터 거래량이 증가하며, 박스권 12500원을 상향돌파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 주가는 박스권 고점의 매물대와 단기고점에 따른 단기이익실현 매물을 소화하며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 주가가 급등을 했던 "모나리자"의 차트와 비교 분석하면, 유비벨록스도 멀지않은 시일내에 좋은 시세를 줄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보유자는 현 주가가 조정받고 있는 시점에서 추가매수 가능한 시기이고, 신규 매수 대기자도 부담없이 매수에 가담하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9월28일 포스팅한 종목 분석 글을 참조 바랍니다.

관련 글: 씽크풀 규정상 링크 삭제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