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계좌이전과 물량잠그기 및 장마감 한주 더 사모으기 진행알림16.10.28금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1,062 2016/10/28 15:14

게시글 내용

오늘은 2016년 10월 28일 금요일이군요.

어제 미국향 램시마 2600억 수주 계약으로 잠시 올라갔던 것에 공매단의 월말 공매 평단 하향 조작 작업에 타격 받은 것을 만회 하려고 오늘은 유한양행의 임상 포기를 빌미로 유한 양행주가를 16.5 프로 부근이나 폭락시키면서 덩달이로 한미약품도 끌어내리고 임상실패는 구경도 못하고 더군다나 미국 수주계약까지 따놓은 셀트리온 주가를 억지로 엮어서 하방조작질 해대는 공매단의 주요 구성 창구사별로 하는 매매 행태가 완전 복사판으로 3개 주식을 똑 같이 주물러 대고 있군요.

다른 게시판을 둘러 보니 매단의 공견들 주특기 논리인 호재는 이미 선 반영 되었다는 엉터리 주문을 외는 행태는 하나도 변한것이 없군요.


이런 억지 주가 조작에 한 술 더 떠 ㅅㅂ전자와 ㅅㅂ 수박물산 주가는 오히려 상승을 보이게 만들고 있으니 아우리 돈질이면 귀신도 부린다지만 순실 귀신 동원 한 정도로는 성에 안차는지 ㅅㅂ 바이오는 희망 가격대 상한인 13만 몇천원 운운 하고 있어 지나가던 개도 웃을 주가 조작 끝판왕을 구경하는 의미 심장한 ??? 날이 오늘이군요.

이런 하락 조작 주가에는 성실 하게 하나라도 주어 담아 두시면 반드시 큰 수익 낸다는 경험법칙이 있사오니 잘 활용 바랍니다.

오늘도 계좌 이전 및 장중 추매 물량잠그기와 장마감 직전 1분에 한주 더 사모으기 운동은 계속합니다.

Jameskan

게시글 찬성/반대

  • 28추천
  • 1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