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KB투자증권에서 보는 씨젠, Hologic과 ODM 체결로 기술력 입증?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995 2016/11/07 16:41

게시글 내용

KB투자증권에서 7일 씨젠(096530)에 대해 "Hologic과 ODM 체결로 기술력 입증"라며 투자의견을 '매수(유지)'로 제시하였고, 아울러 목표주가로는 43,000원을 내놓았다.

"동ㅅ아는 실적 발표와 함께 Hologic (홀로직)의 차세대 분자진단 시스템인 Panther Fusion에 멀티플렉스 감염성 검사 제품을 ODM 개발/공급하기로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씨젠은 글로벌 분자진단 시장점유율 2,3,4위 업체를 모두 ODM 고객으로 두게 되면서 시장 장악력을 확대했다"라고 분석했다.

또한 KB투자증권에서 "특히 홀로직의 Panther 시스템은 전세계에 1천대 이상 설치된 장비로서 씨젠과의 ODM 계약을 통해 검사 영역을 확장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사는 최근 이탈리아 및 캐나다에서 의미있는 시약 공급계약을 체결했으며, 2017년에는 베크만쿨터향 ODM 매출이 시작될 전망"라고 밝혔다.

한편 "4분기에도 동사는 견조한 외형성장과 더불어 100억원 수준의 판관비용 통제로 영업이익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 지역의 올플렉스 고객사가 2015년 20개에서 올해 140개 이상으로 증가했음을 감안하면 4Q16 영업이익은 40억원을 넘어서면서 사상최대를 기록할 것"라고 전망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