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검증과 함께 신뢰의 로보어드바이저, “올라 with RASSI”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194 2016/11/08 10:26

게시글 내용

최근 주식시장에 불고 있는 로보어드바이저 열풍 가운데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서비스가 있다.
바로 “올라 with RASSI” 이다.

올라 with RASSI는 씽크풀에서 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로직과 여러 전문적인 알고리즘 트레이딩 프로바이더들의 로직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로보어드바이저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로보어드바이저는 로보(robo)와 어드바이저(advisor)의 합성어로, 기계(로봇)가 사람을 대신해 종목이나 금융상품을 추천하고 운용한다는 개념으로, 기존 사람의 판단이나 감정에 따른 매매가 아닌 로봇의 정확한 분석에 따른 매매가 이루어지므로, 과학적이고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올라 with RASSI는 실전 법인계좌 운영을 통한 검증과 제공되는 모든 로직의 수익률과 매매내역을 100% 공개하여, 검증과 함께 신뢰를 더하고 있다.





올라 with RASSI가 제공하는 로직인 “스윙기어(L3)”의 경우 1년간 최근 1년간의 매매종목 누적수익률이 1159% 넘어 섰으며, 또 다른 로직인 “스윙돌고래(L4)”도 616%를 넘어서며 그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각 로직에서 매매한 모든 종목은 올라 with RASSI 앱을 다운로드 하면, 누구나 무료로 간단히 열람할 수 있다.


“올라 with RASSI” 앱 설치하기>>>


올라 with RASSI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씽크풀 로보W본부 담당자는 “올라 with RASSI는 대략 어떤 종목들이 좋다더라 정도로 포괄적으로 알려주는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추천 종목의 매수가와 매도가가 정확하게 나오니까 누구나 쉽게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종목을 광범위하게 추천해서 그 중 한두개 잘맞는 식이 아닙니다. 보유종목 수가 일반 투자자들도 충분히 따라하실 수 있는 범위에서 관리가 이루어집니다.”라고 말했다.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올라”를 검색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앱에서는 누구나 모든 로직의 매매 히스토리와 성과, 수익률 랭킹까지 확인 할 수 있다.



“올라 with RASSI” 종목추천 시그널 로직 살펴보기>>>


또한 “올라 with RASSI”는 놓칠 수 없는 기능으로 전종목에 대한 “올라 매매신호”와 종목 관리 포트폴리오인 “포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사용자는 포켓에 간단한 종목 추가를 통해 스톡벨(종목이벤트알림:시세, 수급, 일정, 공시 등)과 종목에 대한 매매신호를 실시간 푸시로 모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최근 올라의 사용자 포켓 등록 인기 종목으로는 인디에스, 한미약품, 대성파인텍, 셀루메드, 골든센추리 등이 있다.



※ 로보어드바이저 추천 앱 “올라 with RASSI”
※ 금융카테고리(주식정보 관련) 평점 1위!
※ 사용자 만족도 1위!
※ 신뢰도, 호감도 높은 주식정보 앱!

올라 with RASSI는 구글플레이에서 “올라”를 검색하면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올라 with RASSI” 앱 설치하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