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연 2.4% 금리로 부족했던 수익을 늘려보세요! 3배수, 한 종목 집중투자, 신용 대환전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272 2016/11/25 10:00

게시글 내용

주식시장의 큰 손인 국민연금이 주가지수 만큼 움직이는 대형주 위주의 인덱스 투자전략으로 인해 변동성이 큰 중소형주를 매도하며 올해 코스닥 시장의 낙폭을 키우는데 일조했다. 하지만 올 연말까지 중소형주에 대한 투자지침을 완화하면서 코스닥시장 및 코스피시장 소형주에 대한 꼬였던 수급이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수까지 연 2.4%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증권사 신용, 담보대출뿐만 아니라 미수금 사용으로 반대매매가 임박해 본인 의사와 상관없이 손실이 예상되는 경우 보유주식 매도없이 그대로 간편하게 저금리 대환 대출이 가능하므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씽크풀 스탁론 문의는 상담전화 1599-3476 (24시간 상담)으로 연락하면 스탁론 컨설턴트에게 친철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 2.4% 최저금리, 2년 동안 3.3% 고정금리

★ 보유종목 그대로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본인자금의 최대 3, 최고 3억원, 최장 5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 ~ 15분만에 대출 가능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최근 이슈종목 네이처셀,엔에스브이,씨엔플러스,닉스테크,쏠리드,대성합동지주,티플랙스,파버나인,제이스테판,마제스타,지코,한국전력,엠벤처투자,대성산업,스틸플라워,유니트론텍,인디에프,와이솔,유비벨록스,포메탈,우리종금,큐로홀딩스,지엔코,코데즈컴바인,셀트리온,셀루메드,SK하이닉스,오가닉티코스메틱,쎄노텍,이화전기,DSR제강,서원,재영솔루텍,삼영엠텍,썬텍,GRT,다날,정다운,인바디,리노공업,큐로컴,고려포리머,파인디앤씨,넥솔론,카카오,씨씨에스,아이이,고려산업,에스에스컴텍,페이퍼코리아,영진약품,파인테크닉스,레이젠,하이쎌,미투온,SG세계물산,데코앤이,피앤이솔루션,나노엔텍,위지트,에이텍,GMR머티리얼즈,KGP,지엘팜텍,쌍방울,에이텍티앤,유아이디,대성파인텍,포비스티앤씨,비엠티,토탈소프트,뉴프라이드,위지트,미래산업,서연탑메탈,홈캐스트,캠시스,인디에프,셀루메드,와이솔,셀트리온,유니테스트,두산인프라코어,DSR,일신바이오,에스에프씨,대창,흥국,파루,큐캐피탈,일신석재,광진윈텍,금호타이어,삼성바이오로직스,에이치엘사이언스,명문제약,인터지스,오리엔트정공,세미콘라이트,셀바스헬스케어,엘컴텍,행남생활건강,우림기계,아비스타,프리엠스,파인디지털,영화금속,팬오션,로코조이,제일바이오,엠벤처투자,케이피엠테크,토필드,성지건설,애경유화,광진실업,뉴보텍,프리엠스,비에이치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