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부족한 투자금으로 투자하기가 어렵다면? 최대 3억, 3배수, 한종목 집중투자, 신용대환전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512 2016/12/01 15:39

게시글 내용

스탁론은 투자에 활용될 여유자금이 부족해서 받는 일종의 주식담보대출이다. 보통 변동성이 큰 종목보다는 변동성이 크지 않은 저평가대에 위치한 종목에 투자하려 할 때 이러한 레버리지 투자가 가장 적절한 방법 중 하나이다. 그러한 종목은 하방압력이 크지 않고 상승시에도 급등할 확률이 낮지만 보다 안정적으로 높은 기대수익을 꾸준하게 낼 수가 있다.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수까지 연 2.4%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최장 5년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증권사 신용, 담보대출뿐만 아니라 미수금 사용으로 반대매매가 임박해 막대한 손실이 예상되는 경우 보유주식 매도없이 그대로 간편하게 대환 대출이 가능하므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씽크풀 스탁론 문의는 상담전화 1599-3476 (24시간 상담)으로 연락하면 스탁론 전문상담사에게 친철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 2.4% 최저금리, 2년 동안 3.3% 고정금리

★ 보유종목 그대로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본인자금의 최대 3, 최고 3억원, 최장 5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 ~ 15분만에 대출 가능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최근 이슈종목 쌍용머티리얼,유아이디,골든센츄리,티피씨글로벌,코디엠,현대상선,에스에이티,재영솔루텍,쏠리드,한국팩키지,플랜티넷,해태제과식품,삼지전자,세미콘라이트,광진윈텍,삼진엘앤디,유지인트,현대중공업,삼영엠텍,서원,다원시스,두산인프라코어,에이텍티앤,홈캐스트,KGP,DSR,지엘팜텍,쌍방울,썬코어,포비스티앤씨,비엠티,대성산업,미투온,텔콘,카카오,이화전기,에이텍,R,코미팜,스틸플라워,파인디앤씨,큐로컴,바른손,셀트리온,셀루메드,넥솔론,코데즈컴바인,서원,재영솔루텍,고려포리머,이엠코리아,정다운,광림,지엔코,에이엔피,이트론,삼영엠텍,포메탈,와이솔,셀론텍,동양물산,파버나인,썬코어,파인테크닉스,웨이포트,헝셩그룹,캠시스,서연탑메탈,GRT,경봉,동양네트웍스,코디에스,퍼스텍,OCI,DSR제강,씨씨에스,웹스,한탑,고려산업,인터지스,지코,아이엠,팬오션,MBK,우림기계,프리엠스,퓨쳐스트림네트웍스,로스웰,S&K폴리텍,한탑,에스에이티,손오공,비츠로시스,광진실업,삼아알미늄,매일유업,SDN,토탈소프트,SK하이닉스,우리들제약,닉스테크,보타바이오,인터플랙스,케이씨피드,에스엠코어,한라IMS,씨엔플러스,이화공영,프리엠스,GH신소재,잉글우드랩,쎄니트,서희건설,아리온,다믈멀티미디어,엘아이에스,엔에스브이,서암기계공업,보타바이오,이화공영,코디엠,로코조이,조광ILI,티플랙스,엘컴텍,제이스테판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