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원금복구 프로젝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786 2016/12/05 11:24

게시글 내용

원금복구 프로젝트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성공투자를 필요로 하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박창수라고 합니다.

먼저 제 소개를 짧게 드린다면 7년간 여러종목의 투자로 희로애락하며 살아온 전업투자자입니다.

우리들은 힘들게 돈을 벌었는데, 여유돈이 생기면 부동산에 투자할지, 정기예금을 할지, 주식에 투자할지 막연히 생각하고 돈을 쓰게됩니다.

대부분 투자를 하는데 있어서 명확한 목표들을 세우지 않고 투자에 임합니다.

여기서 제일 큰 실수를 하는 것이 수익에 대한 목표와 기간만 세운다는 점입니다.

돈을 어떻게 굴려서 더 크게 만들지 정답을 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쩌면 돈을 가만히 놔두는 것이 나을 때도 있습니다.

고심 끝에 투자한 주식 가격이 떨어지거나, 사두었던 땅값이 떨어지거나 혹은 사업을 하여 쫄딱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고민하게 만들고,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며 심하게는 사람의 목숨까지 앗아가게 만드는것이 투자입니다.

저 역시 이 글을 쓰면서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물려받았던 유산과 어리석었던 행동들까지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습니다. 개인이 투자를 하면 모두 수익만 볼 것을 기대하며 투자를 합니다.

대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건 이미 적자를 보거나 심하면 밑바닥을 보고서야 깨우치게 됩니다.

저 역시 모든 것을 잃고 수년간의 시행착오를 겪은 후에야 현재 제가 하고있는 투자로 남부럽지않게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당연히 처음부터 좋은 결과가 따르지 않았었죠. 특기와 취미를 살려 더 열심히 공부하고 분석하며 생사를 오가는 노력끝에

현재는 자부심은 물론 실력까지 겸비한 성공한 전업투자자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제가 상담을 나눠 본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처음 접하는 투자정보는 두려워하십니다.

제가 투자에 있어서 강조드리고 싶은게 한 우물만 파지 말라는 것 입니다.

한 가지만 고집하다 보면 시야가 좁아지고 시야가 좁아지면 결국엔 손실을 보게 되어있습니다.

투자의 목적에 따라 다르지만 투자에 있어서 시간을 줄이고 투자수익 회수시기를 앞당길 수만 있다면 최고로 효율적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방금 말씀드린 시간을 줄이고 수익의 회수시기를 앞당길만한 투자! 이러한 투자가 수익을 볼 수 있는 투자입니다.

그 투자를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인원의 제약이 있습니다.

한 가정의 가장이자 한 아이의 아버지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시간도 필요하기때문입니다.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제가 하고 있는 스포츠투자를 함께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소비되는 시간이 적고 수익회수시기가 짧으며, 투자금액이 적어도 가능하지만

투자금액의 비례한 수익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주 평균 수익률 200~300% 유지)

아시겠지만 세상의 공짜는 없습니다. 회원제인지라 무료는 아니고 순수익의 10%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식투자로 오해 하실 수 있겠지만 주식투자가 절대 아님을 강조합니다.(주식과는 전혀 무관)

마지막으로 강조드리고 싶은건 수익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깊은 인연과 정을 쌓아가면 더욱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과 진행절차는 유선상으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 박창수 신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카.카.오.톡 : C S 3 7 5

카.카.오.톡 : C S 3 7 5

친구추가 하셔서 먼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