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변동성 큰 종목보다는 안정적인 종목으로 레버리지 활용 유효! 연 2.4%, 한 종목 집중투자!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363 2016/12/06 14:15

게시글 내용

스탁론(주식매입자금대출)은 일반적으로 위험한 투자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대내외적 이슈로 인한 급락장일 경우에는 손 쓸 방법이 없다. 하지만 스탁론 운용 규칙을 보면 최대한 안정적인 매매를 위한 장치와 규제가 마련되어 있다. 시가총액 일정 미만이거나 투자 주의, 경고, 위험 종목, 누적적자를 시현하고 있는 종목은 스탁론을 이용할 수가 없다. 스탁론의 운용 규칙대로 따라가다 보면 보다 안정적인 종목 매매와 그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씽크풀 대환대출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4%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에게 갈아 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씽크풀 스탁론 문의는 상담전화 1599-3476 (24시간 상담)으로 연락하면 스탁론 컨설턴트에게 친철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 최장 5년
★ 연 2.4% 최저금리, 2년 동안 3.3% 고정금리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그대로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 ~ 15분만에 대출 가능


☎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 최근 이슈종목 – SG세계물산,큐브엔터,신양오라컴,대림제지,삼성중공업,이구산업,디엠씨,신양오라컴,로코조이,보성파워텍,형지엘리트,닉스테크,코메론,코디엠,오리엔트정공,제이스테판,제낙스,웹스,넥솔론,세동,DSR제강,DSR,대성산업,삼성바이오로직스,프리엠스,코디엠,코데즈컴바인,아비스타,포메탈,에이텍티앤,유아이디,파인디앤씨,셀루메드,이트론,지엔코,코미팜,아이이,우리들휴브레인,썬코어,파인테크닉스,카카오,미투온,닉스테크,마제스타,캠시스,넥솔론,판타지오,영진약품,서연탑메탈,GRT,인터지스,대성파인텍,에이텍,한탑,쎄노텍,엘컴텍,썬텍,프리엠스,비엠티,티플랙스,파루,지엘팜텍,쏠리드,제이엠티,토탈소프트,지디,이화공영,솔고바이오,손오공,에스에프씨,유지인트,아이원스,티피씨글로벌,바른손,에이모션,두산밥캣,경창산업,바이로메드,인터엠,엔알케이,유니슨,고려포리머,하이로닉,아이오케이,이미지스,지코,푸른기술,현대로템,세진전자,우리조명,쌍용머티리얼,한화테크윈,현대차,한국팩키지,스틸플라워,KGP,뉴프라이드,경창산업,텔콘,현대비앤지스틸,국일신동,인스코비,에스엔유,유니더스,덱스터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