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오늘 같은 주가조작에도 공매단 창구사 계속 이용은 자해행위!!!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3,078 2016/12/06 19:54

게시글 내용

오늘 다는 종목 대분이 주가 상승을 보인 가운데 셀트는 엄청난 호재가 주가 한호가 하락으로 마감하는 고질적인 공매단의 호재 누르기에 그대로 당하고안 있더군요.

그동안 하도 상습적인 호재 누르기에 길들여져 버리고는 혹시 그 원인이 바로 자신이 공매단 창구를 겨속 이용하기 때문이라는 기본적 사실을 모르고 있는건 아닌지요?

공매단 창구사에서 주식대여를 하거나 주식담보대출 하시는 분들은 확실하게 공매도 세력 실탄제공을 자기 자신이 하고 있다는것은 이미 아실때도 되지 않으셨는지요?

그리고 그냥 계좌 이전이 귀찮아서 공매단 창구를 그냥이용하고 계신분들도 마찬가지로 공매단 창구증권사들이 몰래 운영하는 주식대여 리테일 풀에 자신의 주식의 70내지 80 프로가 무상 제공되어 공매단 총알로 제공된다는 사실을 반드시 아시고 이제는 계좌 이전 바랍니다.

계좌 이전 불편을 조금 감수 하시면 오늘 같은날 주가가 적어도 몇 퍼센트 씩 올라 바로 보답을 받을 수 있게 될겁니다.

물론 계좌이전시 수수료나 주식담보대출 이율을 보다 낮추는 효과는 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금년 상반기에 계좌 이전시 주식대여 리테일풀 특허를 2020년 까지 보유한 현대증권을합병한 증권사에서 그대로 대량의 주식 담보대출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주식담보대출을 더 하실수록 주가는 더 하락 하게 만드는 셈이니 꼭 계좌 이관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공매단증권사에서 주식담보대출을 하는 순간 증권예탁원과 해당 공매단 창구 증권사로 주주로서의 권한이 바로 이전 되어버립니다.

오늘 같은 억울한 주가 누르기에 속터져 하시면서도 계속 공매단 창구 계좌를 이용하시는 것은 더 이상 보유주식의 주인노릇을 하지않고 공매단 마음대로 가지고 놀도록 하시는 일입니다.

내일 부터 다시 한번 계좌 이전 운동에 적극 행동으로 참여하셔서 자기 보유 주식에 대한 주인으로서 권한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Jameskan올림

게시글 찬성/반대

  • 85추천
  • 6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