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일욜 시작은 공매도금지입법 의견제출부터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5,580 2016/12/11 06:09
수정 2016/12/11 06:21

게시글 내용

1. 국회 홈피 코스닥 공매도 금지 입법 의견제출 사이트에 우리 의견 남깁시다. 당분간 이 일에 우리의 역량을 집중했으면 합니다. (아래 주소)

 

     - 그동안 우리가 벌여온 소액주주운동이 하고 싶었지만 감히 엄두를 못냈던 공매도 금지 입법 청원 아닙니까? 그런데 이 일을 국회의원들 스스로가 해주겠다고 판을 깔아주었으니 우리가 이 기회를 십분 잘 활용해야 하겠습니다. 

 

     - 일요일 아침 현재 해당 사이트에 300여분만이 의견을 남겼습니다. 기관들의 입법 반대로비가 엄청날 것입니다. 국회의원들이 기관로비보다 우리 의견에 부담을 느껴 입법에 적극 나설 수 있도록 우리 셀트주주들의 힘을 보여줍시다. 

 

2.  꼭 입법이 성공해야 하겠지만 혹시 무산되더라도 많은 분들의 의견제시로 이 문제가 공론화되고 여론화되면 그동안 온갖 불법 비리를 저질러온 공매 세력들에게는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앞으로는 예전과 같은노골적인 공매, 불법행위 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동안 불법 공매를 사실상 방관 방조해온 관계 당국도 부담을 느끼기는 마찬가지일 겁니다. 그들의 좀더 적극적인 대응을 기대할 수도 있겠죠. 


3. 형편되시는 분들은 카카오, 한미약품 등 공매도가 심한 다른 종목 게시판이나 여타 주식관련 사이트(다음, 네이버, 팍스넷 등)에도 참여를 독려하는 글을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4. 당분간 셀트지기님, 삶의이유님, 제임스칸님 등등 우리 이 게시판의 영향력이 큰 분들이 글을 올리실 때 글 처음 시작 부분에 참여독려 내용을 꼭 언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오랫동안 셀트 주가 움직임을 지켜봐온 감에 의하면, 현 주가는 최바닥권이며 조만간 큰 폭 도약을 위한 도움닫기 과정을 지나고 있다고 봅니다. 만약 공매도금지 입법이 성공한다면 곧 가시화될 실적폭발과 함께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리라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동지여러분, 이번 촛불집회에서 민초들이 보여준 '차분한 열정'으로 셀트 주가 우리가 지켜나갑시다. 



[참여방법] 

 

1. 국회 회원가입

https://www.assembly.go.kr/assm/assmmember/assjoin/join/joinAgree.do

(휴대전화 인증 필요) 

 

2. 입법예고사이트 의견제시 

 http://pal.assembly.go.kr/search/readView.do?lgsltpaId=PRC_M1K6R1B2A0D5R1C6A1K3G3F5Z4Q7U1#a

 



게시글 찬성/반대

  • 9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