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거 참참참..

작성자 정보

사또

게시글 정보

조회 2,772 2016/12/16 00:25

게시글 내용

음경확대, 필러 시술로 조루 치료 효과까지
하이닥|강태진
입력 16.12.14.
남성들에게 작은 크기의 성기나 짧은 지속력은 성관계 시 대표적인 스트레스 요인이다. 성기 왜소 콤플렉스, 조루로 불리는 이러한 증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유발되는데 신체적 원인뿐만 아니라 심리적 원인 역시 적지 않다.

실제 성기가 의학적으로 왜소하지 않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남성이 자신의 성기가 작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특히 자신과 파트너가 실제 성관계 시 느끼는 것보다 다른 사람과의 비교로 인해 불만족스러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조루의 경우 삽입 전 시각, 청각적 흥분감 등으로 인해 구체적인 자극이 없어도 사정감을 참지 못하는 특징인데, 전립선이 과도하게 민감한 것과 같은 신체적인 요인 외에도 심리적 상태나 피로도 등의 요인에도 영향을 받는다.

무엇보다 성기 왜소 콤플렉스를 겪는 남성들은 심리적 위축으로 인해 조루 증세를 보이기도 한다.

그렇다 보니 성기 왜소 콤플렉스와 조루증을 겪는 남성들은 근본적 원인을 해결함으로써 이를 치료하고자 하는데, 바로 음경확대수술이나 조루 수술이다.

성기 왜소 콤플렉스나 조루증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안 중 하나는 본인의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이다. 음경확대수술이나 조루수술은 실제 성기의 크기를 키우거나 민감도를 낮춤으로써 본인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얻게 되며, 심리적으로도 당당하게 성관계에 임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하지만 두 가지 수술을 병행하기에는 금전적, 시간상으로 부담이 커지게 마련이고, 이로 인해 치료를 포기하거나 한 가지만을 진행하는 현실적 타협을 보는 경우가 더러 있다.

비수술로 진행되는 필러 음경확대는 앞서 언급된 문제를 보완하는 방법으로써 짧은 시간을 소요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두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필러 음경확대는 남성의 성기 피부층과 신경 사이에 필러 재료를 주입하는 방식인데, 주입되는 필러 재료의 종류와 양에 따라 음경의 크기가 커지는 효과를 얻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음경과 귀두에 주입된 필러 재료로 인해 성관계 시 신경으로 전달되는 감각이 무뎌지는 효과가 있어 조루증이 완화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필러를 이용한 성기확대술은 평균 시술 시간이 약 10분 정도이며, 음경확대술과 조루 치료를 따로 받는 것보다 경제적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또한, 시술 후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른 만큼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거나 합리적인 남성수술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선호되는 방법이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강태진 원장 (비뇨기과 전문의)>

강태진 건강의학전문기자 hidoceditor@hidoc.co.kr

게시글 찬성/반대

  • 4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