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좋은 종목 투자기회까지 놓치지 마세요. 연 2.4%, 한 종목 집중투자, 3배수, 신용 대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070 2016/12/28 14:39

게시글 내용

스탁론(주식매입자금대출)은 일반적으로 위험한 투자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스탁론 운용 규칙을 보면 최대한 안정적인 매매를 위한 장치와 규제가 마련되어 있다. 시가총액 일정 미만이거나 투자 주의, 경고, 위험 종목, 누적적자를 시현하고 있는 종목은 스탁론을 이용할 수가 없다. 스탁론의 운용 규칙대로 따라가다 보면 보다 안정적인 종목 매매와 그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씽크풀 스탁론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 2.4%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로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에게 갈아 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씽크풀 스탁론 문의는 상담전화 1599-3476 (24시간 상담)으로 연락하면 스탁론 전문상담사에게  상담 받고 본인 인증을 거쳐 인터넷으로 바로 대출 실행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 최장 5년
★ 연 2.4% 최저금리, 2년 동안 3.3% 고정금리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그대로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 ~ 15분만에 대출 가능


☎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 최근 이슈종목 – 한국컴퓨터,SGA,코엔텍,보해양조,한컴지엠디,부방,정다운,뉴파워프라즈마,에이티세미콘,셀트리온,동양물산,와이비엠넷,모아텍,SK하이닉스,에스에스컴텍,광림,국일제지,AP시스템,대신정보통신,홈캐스트,대림제지,이구산업,보성파워텍,닉스테크,ITX엠투엠,제이스테판,대성산업,프리엠스,코디엠,포메탈,에이텍티앤,유아이디,파인디앤씨,LG전자,일야,썬코어,미투온,넥솔론,서연탑메탈,인터지스,대성파인텍,에이텍,엘컴텍,썬텍,프리엠스,비엠티,티플랙스,지엘팜텍,제이엠티,두산인프라코어,마이크로프랜드,에스에프씨,유지인트,인터엠,엔알케이,유니슨,이미지스,텔콘,국일신동,인스코비,신일산업,아이이,디엠티,파인텍,윌비스,CMG제약,썬코어,OCI,삼익악기,와이제이엠게임즈,신양오라컴,유라테크,이화전기,삼영엠텍,티에스인베스트먼트,동국실업,쌍용머티리얼,능률교육,세우글로벌,유니퀘스트,부산주공,디지틀조선,엔케이,크루셜텍,와이솔,아이엠,화이브라더스,GS글로벌,나노,캔들미디어,키이스트,고려포리머,DSR,미래산업,고려산업,한국전력,영진약품,하림,팜스토리,마니커,오스템,영인프론티어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