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렘시마를 한번도 투약 받지 않은 환자는 여전히 많지만, 한번만 투약 받은 환자는 없다

작성자 정보

사또

게시글 정보

조회 4,052 2017/01/18 22:55

게시글 내용

결국 시장은 수요에 따른 가치의 상승에 따라 자연스럽게 형성된다는 아주 단순한 원리를 이해하기까지 하루하루 주가를 보면서 전전 긍긍 했었네요.  

미국 시장이든 세계 어느 시장이든 셀트리온의 중요한 가치는 이런 것이죠. 

"한번도 투약 받지 않은 환자는 여전히 많지만, 한번만 투약 받은 환자는 없다. 누적 Data 가 그것을 증명하고 그들은 영원히 내성이 생기지 않는 한 렘시마만 맞을 것이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바꿀 생각조차 없다. 왜?

싸니까 그리고 가성비가 좋으니까^^" 

콩나물 한 자락도 싼 곳을 찾고 고깃집도 무한 리필 하는 곳이 문전 성시를 이루는 현재의 우리내 팍팍한 삶이 전 세계 의료재정과 어찌 다르겠습니까? 

 

결국, 아무리 미국의 오리지날 의약품 업체가 로비를 해도 수조원의 국가적 이익을 가져다 주고, 의료 보험 업체들에게 또 의사들에게, 환자들에게 공통의 이익을 가져다 주는 바이오 시밀러를 거부할 명분도 없고 그들의 불타는 의지만 확인되는 요즘 입니다. 외국 사람들을 많이 접하는 직업을 가진 저로써는 각국의 사정이 그리 다르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파란눈의 외국인들도 아프면 병원 가야되고 약 맞아야 되면 되도록 싼 약으로 처방해 달라고 한답니다. 아픈 것은 인종과 국경을 넘어 공통의 과제이자 우리 인체의 신비로움 입니다. 

 

주가가 빠진 것에 슬픈 적도 있었지만, 마음을 잘 다스리고 또 비우고 하다보면 결국 셀트리온의 가치를 논하는 것도 슬퍼한 것도 결국 내 욕심에서 시작된 것임을 쉽게 깨닫게 됩니다. 셀의 가치는 누가 알아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 기뻐하고 즐겁게 이 순간을 즐기는 것으로 만족하고 그 결과에 따른 주가 상승은 신문 일면을 연일 장식하고 9시 메인 뉴스에서 정말 밥 먹듯이 최대 수출을 갱신하고 기술이 뛰어나지만 기술 수출에만 열을 올리는 바이오 벤처들의 꿈으로 자리잡아  MADE IN KOREA  CELLTRION이라는 문구가 낯설지 않을 때 비로소 여기 계신 주주님들이 모두 행복해 할 정도의 수준이 될 것이라 마음 편하게 생각 하렵니다.

 

마음이 울화가 치밀어도 광고하지 않고 이정도 왔으면 회사에서 잘한 것이라 생각 합니다. 수천억씩 광고 뿌려서 삼바정도 못하면 그게 어디 정상이라 하겠습니까? 

물론, 이 주식 아니면 내가 뭐 살 것 없을 줄 아나? 라고 생각하시면 딱히 드릴 말씀은 없습니다만... 

저는 이 주식 아니면 살 주식이 없습니다.  

누군가, 나중에 어떻게 그렇게 많은 부를 이루었느냐 물었다면 저는 지금을 회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 언젠가 한 1년 쯤 같은 가격을 동일하게 유지하는 주식 사 보셨습니까? 아이고 말씀도 마세요. 정말 죽을 맛입니다. 두더지 게임 아시죠? 올라가면 때리고 올라가면 때리고... 그래도 말입니다. 그냥 좋더라구요^^. 그냥 좋아하는 주식은 보유하고 싶고 좋은 주식은 나보다 자식에게 물려주고 싶더라구요.  

그런 주식을 사서 자식 아끼듯 버리지 않고 금이야 옥이야 보관하고 잘 가꿔 주고 못한다고 내치지 않고 잘 할 수 있을 꺼라 용기를 주고 하다보니 정말 제 자식보다 더 잘 커 가더라구요. 주식에 실패한 분들은 자식과 같은 애정을 주식에 쏟아내고 아끼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식은 쉽게 내치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런 주식을 정말 처음부터 신중하게 골라야 하겠지요?" 라고 말입니다. 그날이 올 것이라 저는 늘 굳게 믿고 있습니다. 

 

우리 주주님들 역시 셀트리온을 우리들 자식과 같이 생각 하시고 계시지요? 지금 잠깐 안좋다고 내치거나 비난 하거나 하지 않으시겠지요? 


믿습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게시글 찬성/반대

  • 56추천
  • 5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