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월 0.2% 스탁론으로 간편하고 쉽게 투자에 활용하세요. 연 2.4%, 한 종목 집중투자, 3배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519 2017/01/20 14:12

게시글 내용

직장인 김모씨는 결혼자금을 만들 요량으로 500만원 여유자금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했다. 하지만 결혼자금을 만들기에는 너무 막막하던 찰나에 스탁론 광고를 보고 500만원 가량되는 보유주식을 담보로 3배수인 1500만원 스탁론을 받아 총 2,000만원으로 1년 동안 투자 운용하여 4000만원이 되었다.

결혼을 위해 주식을 매도하고 스탁론 1,500만원 상환하고 나니 2,500만원의 자기자본이 남아 있다. 스탁론 포함하면 1년간 2배의 수익률이지만, 자기자본 500만원으로 2,500만원의 수익을 올린 것을 감안해보면 결국 5배의 수익을 올리게 된 것이다.
금리는 연 2%대로 스탁론 상환해도 이자비용이 크지 않아 큰 수익을 가져갈 수 있게 된 것이다.

씽크풀 스탁론 문의는 상담전화 1599-3476 (24시간 상담)으로 연락하면 스탁론 전문상담사에게  상담 받고 본인 인증을 거쳐 인터넷으로 바로 대출 실행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 최장 5년
★ 연 2.4% 최저금리, 2년 동안 3.3% 고정금리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그대로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 ~ 15분만에 대출 가능

☎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 최근 이슈종목 – 후성,성지건설,오리콤,썬코어,썬텍,골든센츄리,국일신동,지엔코,대한과학,우전,네이처셀,에스아이리소스,데코앤이,세진전자,아이리버,유니트론텍,웰크론한텍,이트론,한국큐빅,고려산업,레이젠,빅텍,우리종금,휘닉스소재,메이슨캐피탈,제이준,바이오로그디바이스,윌비스,아비스타,와이엔텍,써니전자,서연탑메탈,삼진엘앤디,위즈코프,기업은행,바른전자,콤텍시스템,쏠리드,SGA솔루션즈,모나리자,KJ프리텍,씨씨에스,경봉,텍셀네트컴,정다운,에이티세미콘,셀트리온,동양물산,에스에스컴텍,광림,대신정보통신,홈캐스트,보성파워텍,닉스테크,제이스테판,에이텍티앤,유아이디,파인디앤씨,미투온,넥솔론,대성파인텍,엘컴텍,케이엘넷,지엘팜텍,제이엠티,유지인트,인터엠,텔콘,마제스타,파인텍,이화전기,세우글로벌,아이엠,고려포리머,DSR,DSR제강,미래산업,이엠넷,지코,에스아이티글로벌,인터엠,모나리자,코디엠,아이엠,큐로홀딩스,스틸플라워,바른손이앤에이,큐캐피탈,한솔PNS,와이비엠넷,티플랙스,오성엘에스티,광림,미투온,서암기계공업,큐로컴,메가엠디,제이콘텐트리,에스코넥,세종텔레콤,아이엠텍,MBK,카프로,엠벤처투자,솔트웍스,메이슨캐피탈,GMR 머티리얼즈,국일제지,흥아해운,OCI,에이티넘인베스트,디지아이,한진해운,태원물산,디엠티,서산,중앙오션,하이비젼시스템,한국특수형강,아리온,오리엔트정공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