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트레이딩의 새로운 패러다임! 자동매매프로그램 '오토봇노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468 2017/03/24 10:45

게시글 내용

"주식매매 프로그램 시장에서 연일 화제가 되는 서비스가 있다. 바로 ‘오토봇노트’이다. ‘오토봇노트’는 로봇이 자동으로 방대한 데이터를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주식을 매매하는 프로그램 서비스로 알고리즘 매매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이 많이 늘어나게 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실제 ‘오토봇노트’를 이용한 김모씨에 따르면, 기존에 여러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종목만 믿고 리스크관리를 하지 못해 큰 손실을 보았다고 한다. 그러던 중 투자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오토봇노트’를 이용하면서부터 자동으로 매매되고 리스크관리까지 하게됨으로서 안정적이며 여유로운 투자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토봇노트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카카오톡 상담하기>>

오토봇노트는 누적되어있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해내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투자자 각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맞출 수 있도록 전략 로직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자동매매 프로그램으로 기존 시장에 유통되는 종목추천 시스템과 급등주 발굴로직 등이 내재되어있다.

또한 오토봇노트는 투자자 만족형 서비스라는 초첨에 맞춰 수익률을 비롯해 추가적으로 교육동영상을 통해 투자정보를 손쉽게 제공받음으로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성과 부분에서도 투명성은 물론, 투자정보에 있어서도 신뢰도가 높아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토봇노트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카카오톡 상담하기>>



현재 오토봇노트의 수익률을 살펴보면 알파1이 누적수익률 326.87%로 가장 높고 알파2, 알파3 역시 100% 누적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누적수익률1위인 알파1의 평균보유기간은 일주일이며 매매도 잦지 않아 가장 쉽고 편안한 투자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모든 성과는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기회에 오토봇노트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이용해 볼 수 있는 무료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 2174-6380 으로 전화 한 통화로 문의를 하거나, 오토봇노트 카카오톡으로 문의시, 상담사가 친절하게 고객별 성향에 맞는 전략과 이용방법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