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투자심리를 잡아주는 시스템 트레이딩 '오토봇노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131 2017/03/27 11:30

게시글 내용

최근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자가 되고 있는 자동매매시스템을 사용하는 투자자들이 소식을 듣고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소문의 중심에 있는 오토봇노트 자동매매시스템은 트레이딩 개념이 탑재 되어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 투자자의 후기에 의하면, 감정 및 자의적인 판단과 편견을 배제하여 일정한 원칙에 따라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토봇노트’를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안정적인 수익률과 자동으로 매매까지 할 수 있어 업무에도 집중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실제 ‘오토봇노트’를 이용한 박모씨에 따르면, 급변하는 시장으로 인해 투자심리가 크게 흔들리면서 뇌동매매를 반복함에 따라 큰 손실을 보았지만 오토봇노트를 사용하면서부터 심리적 압박감에서 벗어나 좀 더 여유롭고 안정적인 투자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토봇노트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카카오톡 상담하기>>

오토봇노트는 방대한 분량의 데이터를 분석해내는 알고리즘과 투자자의 성향에 맞춘 전략을 보유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으로 기존 시장에 유통되는 종목추천 시스템/급등주 발굴로직 등이 탑재되어있다.

또한 수익률과 함께 추가적으로 교육동영상으로 많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어 투자자 만족형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성과 부분에서의 호평은 물론, 신뢰도가 높은투자정보가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토봇노트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카카오톡 상담하기>>

현재 오토봇노트의 알파2전략 평균보유기간은 3~14일로 알파2의 보유종목으로는 아이쓰리시스템,한국경제TV, 다우기술, 스맥, 한국철강 등이 있다

이러한 모든 성과는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기회에 오토봇노트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이용해 볼 수 있는 무료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 2174-6380 으로 전화 한 통화로 문의를 하거나, 오토봇노트 카카오톡으로 문의시, 상담사가 친절하게 고객별 성향에 맞는 전략과 이용방법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