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로봇이 찾아내는 급등종목, 이제 투자도 과학입니다. 라씨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400 2017/03/28 09:52

게시글 내용

최근 주식시장은 로보어드바이저 열풍이 불고 있다.
로보어드바이저란 로보(robo)와 어드바이저(advisor)의 합성어로, 기계가 사람을 대신해 종목이나 금융상품을 추천하고 운용한다는 개념이다.
로보어드바이저는 과학적이고 분석적인 투자방법으로, 정확한 근거에 의해 투자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이 있는데, 바로 “라씨” 이다.

“라씨”는 이미 오래전부터 로보어드바이저를 연구해 온 선두 기업으로 다수의 종목추천 로직과 포토폴리오 전략으로 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라씨”에서는 모든 매매 내역을 100% 공개함은 물론, 기간별 로직 성과 공개로 그 신뢰를 더욱 더하고 있다.

"라씨"의 주요로직인 홀딩파워3(FC), 큐웨이브D(QD), 홀딩파워6(VL)의 경우 3월 1일 부터 현재까지 매도를 완료한 종목을 기준으로 각각 +130.6%, +95.6%, +53.2%의 수익률을 달성하였다.  

또한 지난 2월에는 스윙돌고래(L4), 목표달성D(GD), 스윙기어(L3)는 각각 +146.6%,  +84.9%, +79.9% 등을 넘어서며, 그 성과를 검증받았다.


각각의 로직에서 매매한 모든 종목은 “라씨” 앱을 다운로드 하면, 누구나 무료로 간단히 열람할 수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라씨”의 로직들은 수급, 재료, 모멘텀, 실적 등의 빅데이타를 통해 투자 여부를 분석하고, 딥러닝을 통해 발전하기 때문에 시장 대응과 성과에 있어서 탁월함을 보인다.

“라씨”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씽크풀 로보W본부 담당자는 “어떠한 로직 하나가 모든 시장에서 잘 맞을 수는 없지만, 어떤 시장에서건 반드시 맞는 로직이 있습니다. 시장에 맞는 로직과 함께 매매를 한다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는 주식투자가 가능해집니다.”라며 “그래서 라씨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장에서 독보적으로 다양한 로직을 보유하여 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현재 서비스 중인 “라씨”의 종목추천 시그널 캡처화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누구나 모든 로직의 매매 히스토리와 성과, 수익률 랭킹까지 확인 할 수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또한 “라씨”의 놓칠 수 없는 기능으로 전종목에 대한 “라씨 매매신호”와 종목 관리 포트폴리오인 “포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사용자는 포켓에 간단한 종목 추가를 통해 스톡벨(종목이벤트알림:시세, 수급, 일정, 공시 등)과 종목에 대한 매매신호를 실시간 푸시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최근 “라씨”의 사용자 포켓 등록 인기 종목으로는 써니전자, 우성사료, DSR제강, 고려산업, 세우글로벌 등 있다.





※ 알고리즘 트레이딩 추천 앱 “라씨”
※ 금융카테고리(주식정보 관련) 평점 1위!
※ 사용자 만족도 1위!
※ 신뢰도, 호감도 높은 주식정보 앱!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