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계좌이전 및 장중저점추매 장마감 직전 한주 더 사모으기 170328화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1,725 2017/03/28 14:47

게시글 내용

오늘은 2017년 3월 28일로 접어들면서 분기말 정리 공매단 시세판 관리 시기에 접어들어 있어서인지 그제와 어제밤 그리고 오늘 낮에도 그 유명한 전설적인 공매단 전속 기자인 김도년을 통한 찌라시 두건에 팍스 기자 찌라시 1건 등 연이은 찌라시 공격이 이어지고 오늘은 절대로 주가를 못오르게 막아내 보겠다고 검은머리 4총사를 몽땅 동원하여 매도 공격을 프로그램으로 돌리면서 하고 있군요.

그와는 반대로 전반적으로 떨어졌던 삼벼리네 그룹주가는 일제히 다시 올려 놓고 있으니 누가 봐도 셀트리온에 공매도 치는 세력의 배후가 누군지 짐작이 되게 만들어 주는군요.


그동안 미국시장은 트럼프의 Make in America Buy America정책에 따라 잘나갔었지만 그것도 어제 트럼프케어 법안 상정이 공화당 하원의원들의 반대 목소리가 높아서 무산 되어버리니 그로인해 후속 바이오시밀러 진입기대 주들의 기대감은 꺽이고 오히려 먼저 진입에 성공한 램시마 미국판 인플렉트라는 바이오시밀러 독점판매 기간 연장 효과가 발생할 곳으로 보는 시각이 많아 미국내 혼란이 셀트리온에 득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시각이 많아진듯 합니다.

금일 시초가는 91500원에서 그 직후 고가인 91600원을 찍은 이후 지속적인 공매단의 하락조작질과 저항이 이어지면서 90300원과 90500원 사이를 헤메고 있고 한때는 90100원 저점도 보여 주었습니다.

그나 저나 오늘도 셀트리온 공매단은 검은머리 외국인 공매단 창구로 벌써 오후 두시반경에 11만4천여주를 넘게 지속 매도 하는 것이 오늘도 주된 공매도 창구는 외인창구로 돌려서 무늬만 공매도 감시감독 강화한 건강원의 눈길만 피하면서 있는대로 최대한 공매도질을 하려는 수작인듯 합니다.

오늘도 공매단 창구사로 변한 깨비kb증꾼사로 상당량 개인 매수 물량이 나오는 것으로 보여 공매단 도우미가 되어 주식 매수가 공매단을 도와 주어 주가 하락으로 연결되는 구조를 모르는 무지한 개인투자자들이 있다는 것이 슬프게 합니다.

오후 2시 40분경 90200원 저점이후에는 자사주 매입 시작으로 다시 반등을 보여주기 시작 하는군요.

오늘도 계좌이전과 장중 1호가 위로 저격 매수 및 장마감 정각부터 7초구간 상한가 1주 더 사모으기 운동으로 공매단의 주가 하락조작질에 맞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Jameskan

게시글 찬성/반대

  • 23추천
  • 2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