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제는 칼 끝이 적의 심장부를 향해야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5,805 2017/03/28 17:25

게시글 내용

이제는 칼 끝이 적의 심장부를 향해야

- 검찰 수사 개시와 정치권의 공매도 대책 마련에 모든 역량을 집중합시다 -

 

 

어제와 오늘은 저들의 불법/불공정 매매가 적어도 노골적으로 나타나지는 않았습니다. 거래소와 금감원 신고가 릴레이식으로 이어진 데 따라 저들이 일시적으로 자세를 웅크린 결과로 보입니다. 이는 지난주까지 불법/불공정 매매가 아무런 제약 없이 활개를 쳤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입니다. 주가가 다소나마 안정을 찾고 난장판식 거래가 뜸해졌다고 해서 긴장을 풀어서는 안되겠습니다. 효과가 확인된 만큼 저들이 또다시 장난칠 엄두도 내지 못하게 오늘도 내일도 계속 전화합시다.

 

각종 악랄한 불법을 동원한 채 지난 5년여 동안 대규모로 행해져온 공매도, 이제는 종지부를 찍어야 할 때가 왔습니다. 그동안 램시마 유럽 승인 나면, 유럽 실제 판매가 이루어지면, FDA 허가 나면, 트룩시마까지 유럽 승인 나고 매출 폭발이 가시화되면, 공매도는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라고 기대하고 믿어왔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셀케가 성공적으로 상장되어 조 단위 현금이 확보되기 직전인 지금이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 판단한 공매가 최근 찌라시를 연속으로 터뜨리며 이판사판의 심정으로 역대급 공매를 치면서 탈출을 시도하고 있을 거라는 우리의 희망 섞인 추측, 충분히 합리적이고 수긍이 가는 측면이 있습니다.

 

저도 분명 그렇게 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지만 지난 수년 동안의 전례에 비추어볼 때 이번에도 아닐 가능성 또한 적지 않고 우리는 이에 대비해야 합니다. 과거 어느 때보다 상황이 우리에게 유리한 지금이 저들의 숨통을 끊을 절호의 기회입니다. 반면, 지금 이 좋은 기회를 살리지 못한다면 기약없는 이 지리한 전쟁을 언제까지 계속해야 할지 모릅니다.

 

회사는 이제 튼튼한 반석 위에 올라서 웬만한 외풍에는 미동도 하지 않을 만큼 안정화된데다, 튼튼해진 체력을 바탕으로 공매와의 전쟁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우리 전투개미들의 전투력은 사상 최고조에 달해 있습니다. 정권교체 가능성 등 정치권의 변화도 가볍게 볼 수 없는 우호적 요소입니다. 불리한 요소를 찾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상황이 절대적으로 유리한 만큼 이제는 과감한 공격이 필요합니다. 일차적으로 우리의 모든 역량을 검찰 수사 개시에 집중합시다. 저들은 다급한 나머지 이미 상당수의 불법 증거(떡시루 쌓기, 가격 후려치며 떡시루 연속 옮기기, 장전 동시호가와 시간외 거래 하한가 보내기 등)를 노출시켰습니다. 찌라시 또는 찌라시성 기사도 저들의 불법매매를 뒷받침하는 결정적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도 자전거래 정황을 확인했다고 했습니다. 꽤 많은 수의 진정서도 모았습니다. 여기에 우리 셀트 주주 중 검찰이나 정치권에 연이 있는 분들도 있을 테니 그분들이 드러나지 않게 나서주고, 우리 위원회가 결성된다면 위원들이 구체적인 방안을 강구하면 검찰 수사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여집니다. 설령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우리의 노력 그 차제만으로도 저들에게는 엄청난 위협이 될 것이고 저들의 활동을 위축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대선 시기라는 점을 십분 활용해 유력 대선주자들이 공매도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책을 제시하도록 노력합시다. 공매도의 폐해와 그 심각성이 확산된 상황에서 이미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한 후보도 있는 만큼 다른 후보들도 개인투자자의 이 같은 열망을 가볍게 여기진 못할 것입니다.

 

동지 여러분, 이제는 우리의 칼끝이 저들의 심장을 정면으로 겨눌 때입니다.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에서 우리의 모든 힘을 결집해 이번 기회에 공매도와의 전쟁에 종지부를 찍읍시다.

게시글 찬성/반대

  • 16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