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외국인 매수세 사상 최대, 증시 과열 전 지금이 투자적기! 연 2.6%, 신용/미수 대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913 2017/04/03 13:55

게시글 내용

올해 초부터 외국인들이 국내시장에서 순매수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정치리스크 제거와 국내 상장사들의 이익이 점진적으로 상향 조정되면서 신흥국 타국에 비해 지수가 저평가 되었기 때문이다. 최근 원화강세로 인한 환차익과 시세차익을 염두에 둔 외국인들은 수출 대형주와 IT, 화학업종 등 경기민감주 중심으로 수급이 견조하게 유입되고 있다.

증시가 박스권 상단에 위치하면서 신용융자보단 금리 면에서 훨씬 부담이 적고, 담보비율이나 대출배수 등 조건이 많이 완화된 스탁론 상품으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변동 연 2.6%의 최저금리와 안정적으로 장기투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2년 고정금리 3.7% 스탁론 상품도 출시되어 투자자들의 투자여건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씽크풀 스탁론만의 장점이다.

문의는 상담전화 1599-3476 (24시간 상담)으로 연락하면 스탁론 전문상담사에게 절차에 관해 상담 받고 바로 대출을 실행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조건은?
★ 연 2.6% 최저금리, 2년 3.7% 고정금리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 최장 5년
★ 한 종목 집중투자 가능, ETF 매매 가능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보유종목 그대로 매도없이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 최근 이슈종목 – 모나리자,세우글로벌,SG세계물산,이화공영,페이퍼코리아,시노펙스,조아제약,아이오케이,대경기계,미래산업,유지인트,링네트,에프에스티,케이씨피드,와이제이엠게임즈,이화전기,행남생활건강,고려산업,안랩,KNN,DSR,아이엠텍,HB테크놀러지,태원물산,지코,코리아에스이,솔고바이오,신신제약,텔콘,휘닉스소재,국일제지,오픈베이스,두올산업,큐캐피탈,티에스인베스트먼트,SG&G,윌비스,흥아해운,DSC인베스트먼트,우성사료,백금T&A,셀루메드,대주산업,SGA,보해양조,스틸플라워,엠벤처투자,아남전자,영진약품,코아크로스,아리온,자연과환경,팬오션,DSR제강,코디엠,씨씨에스,이아이디,이트론,동양물산,파인디앤씨,지엔코,제이콘텐트리,세종텔레콤,SG충방,셀트리온,대신정보통신,오성엘에스티,에스코넥,CMG제약,KD건설,써니전자,대성창투,모바일어플라이언스,모헨즈,대성엘텍,SGA솔루션즈,LG화학,키위미디어그룹,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모비스,아남전자,LG디스플레이,우리들휴브레인,에이텍,성지건설,우리들제약,에이엔피,SK하이닉스,판타지오,이에스브이,이엠넷,솔트웍스,지엘팜텍,스페로 글로벌,서울전자통신,나노,큐렉소,네오오토,빛샘전자,아이리버,디젠스,버추얼텍,갤럭시아컴즈,비엠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