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투자의 핵심 오토봇노트 높은 수익률을 올려라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180 2017/04/06 14:57

게시글 내용

시스템 트레이딩의 강자 '오토봇노트'는 최근 투자자 만족형 서비스로서 호평받고 있다. 로봇 알고리즘을 통하여 방대한 분량의 데이터를 분석하며, 투자자의 성향에 따라 로직 전략을 선택하는 기능도 탑재되어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 오토봇노트는 안정적인 수익률과 함께 추가적으로 교육동영상으로 많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오토봇노트는 자동으로 매매까지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종목선정의 어려움과 매매시점을 알려주고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동으로 매매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있어 초보자도 쉽게 주식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매력적이 프로그램이다.



오토봇노트는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직접 전략을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투자자가 원하는 투자방식 체계를 그대로 재현하였다. 그 중 로직 알파1의 강점 및 특징은 현재 가장 수급이 좋은 종목을 추출하여 다음주까지 수급이 유지되면서 지속 상승가능한 종목을 선정하는 전략이다.

오토봇노트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카카오톡 상담하기>>

알파1전략의 평균보유일은 5~7일로 최근 매매한 종목으로는 뷰웍스, 네오팜, 제노포커스, 서린바이오 등이 있으며 누적수익률은 310.23%의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성과는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기회에 오토봇노트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이용해 볼 수 있는 무료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 2174-6380 으로 전화 한 통화로 문의를 하거나, 오토봇노트 카카오톡으로 문의시, 상담사가 친절하게 고객별 성향에 맞는 전략과 이용방법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