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왜 라씨, 라씨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라씨를 알게되어 참 좋습니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045 2017/04/07 10:42

게시글 내용

43세 직장인 박과장은 8년차 주식투자자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믿을 수 없는 테마주 정보나 카더라 통신에 따라 사고 판 부화뇌동 매매때문에 손실폭만 키워왔다고 한다.

“간혹 이익을 보기도 합니다. 특히 테마주는 단기간에 높은 수익을 봤을 때도 있었죠. 하지만 한 순간이었습니다. 갑자기 빠지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손실을 키웠고 수익은 물론 원금까지 모두 잃었으니까요.”

또 한때는 전문가를 믿고 투자를 했다가 오히려 쓰라림만 겪었다고 한다.

“혼자서는 자꾸 손해만 보니까 증권전문가라는 사람들한테 자문을 얻기도 했었습니다. TV에 나오니 믿을 수 있겠다 싶었죠. 하지만 수익을 냈다는 매매들은 실체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지인의 추천으로 “라씨”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나이가 있으니 은퇴 후도 걱정인데, 투자금을 자꾸 잃으니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지인의 추천으로 라씨를 알게 되었습니다.”


“라씨” 앱 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inkpool.mobile.sinq


박과장은 3개월동안 라씨의 종목추천 시그널 로직을 따라한 결과 지금까지 손해봤던 투자 원금을 회복하고 계속해서 꾸준한 수익을 내고 있다고 기뻐했다.

“처음에는 로봇이 종목을 추천한다니까 별로 믿음이 안갔죠. 하지만 지금은 확신이 생겼습니다. 수익이 나니까요. 종목을 찾아내는 것도 뛰어나고 혹시 마이너스가 나더라도 그에 대한 대응도 철저합니다. 수익이든 손해든 모든 매매가 공개되니까 더 신뢰가 생겼고, 믿음을 갖고 따라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라씨는 씽크풀에서 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로직과 여러 전문적인 알고리즘 트레이딩 프로바이더들의 로직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지난 3월에는 홀딩파워3, 큐웨이브D, 홀딩파워6 등의 로직이 각각 142%, 79%, 63% 를 기록하였으며, 4월 1일부터 4월 6일까지는 더블모멘텀, 포커스, 목표달성B 로직이 각각 46%, 41%, 24%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inkpool.mobile.sinq







라씨는 구글플레이이에서 누구나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로직의 매매 히스토리와 성과, 수익률 랭킹까지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라씨에서는 종목추천 시그널 외에도 라씨 매매신호와 스톡벨(종목이벤트알림:시세, 수급, 일정, 공시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매매신호와 스톡벨은 라씨의 포켓에 관심 종목을 추가해 놓으면 실시간 푸시로 받아볼 수 있다.
라씨 포켓등록 인기 종목는 다날, 셀루메드, 아비스타, DSR, 우성사료 등이 있다.





※ 로보어드바이저 추천 앱 “라씨”
※ 금융카테고리(주식정보 관련) 평점 1위!
※ 사용자 만족도 1위!
※ 신뢰도, 호감도 높은 주식정보 앱!

라씨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라씨” 앱 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inkpool.mobile.sinq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