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아직도 상승여력 충분한 실적대비 저가주가 많습니다. 투자금이 부족할 때는 참고하세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865 2017/04/14 14:54

게시글 내용

4월엔 북한의 각종 행사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 북한의 ICBM이나 핵실험 가능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로 인해 미국 전략자산들이 한반도에 집결하고 있는 중으로 국내에서도 각종 군사훈련이 예정되어 있다. 이로 인해 외국인 중심으로 대량투매 현상이 나타났었는데 투매에 같이 동참하기보다는 견조한 실적주 위주로 저가매수를 고려해봐야 한다. 역사적으로 보면 저점 매수 이후 5거래일 내에 본래 가격을 회복한 경우가 많았다.

낙폭과대 종목에 투자비중을 확대하기 위해 신용거래보단 조건이 완화된 증권사 연계상품인 주식매입자금대출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금리는 연 2.6%로 최저금리이며, 안정적으로 장기투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2년 고정금리 3.7% 상품도 출시되었다.

☎ 1599-3476 (24시간 상담 가능) 전화 한 통화로 전문상담사에게 절차에 관해 안내 받은 후 매매에 활용하면 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 2.6% 최저금리, 2년 3.7% 고정금리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3억원, 최장 5년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매도없이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 최근 이슈종목 –크라운해태홀딩스,바른전자,SGA솔루션즈,기산텔레콤,성지건설,KT뮤직,재영솔루텍,제룡전기,제룡산업,크라운제과,후성,넵튠,주연테크,HRS,유성티엔에스,제일제강,폭스브레인,아이즈비전,바이오로그디바이스,코디엠,SG세계물산,금호에이치티,이엘케이,퍼스텍,삼부토건,타이거일렉,SBI인베스트먼트,지엘팜텍,홈캐스트,페이퍼코리아,알서포트,스틸플라워,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솔트웍스,파인디앤씨,신일산업,서울전자통신,세우글로벌,이화공영,미래산업,유지인트,링네트,와이제이엠게임즈,이화전기,안랩,DSR,솔고바이오,텔콘,휘닉스소재,국일제지,오픈베이스,큐캐피탈,윌비스,DSC인베스트먼트,우성사료,셀루메드,대주산업,SGA,보해양조,엠벤처투자,영진약품,코아크로스,아리온,자연과환경,DSR제강,씨씨에스,이트론,동양물산,지엔코,제이콘텐트리,세종텔레콤,대신정보통신,오성엘에스티,에스코넥,CMG제약,KD건설,써니전자,대성창투,모바일어플라이언스,모헨즈,모비스,아남전자,LG디스플레이,우리들휴브레인,우리들제약,에이엔피,서울전자통신,나노,아이리버,디젠스,빅텍,브리지텍,다날,아비스타,우성사료,디에스티로봇,미동앤씨네마,스페코,넥센테크,에이프로젠제약,쌍방울,판타지오,카카오,에이스테크,아남전자,엔씨소프트,인프라웨어,퓨쳐스트림네트웍스,아스타,파인디앤씨,신신제약,광림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