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요즘 [금강공업우]가 주목받는 이유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362 2017/04/15 09:52

게시글 내용

안철수 뒤에는 좌파 문재인 보다 더욱 악랄한 좌파 박지원이가 있다.

그가 김대중 밑에서 김정일 독재정권을 돕기 위해 저지를 불법은 너무나 많다.

안철수만을 보지 말고 안철수 뒤에 있는 진짜로 악랄한 좌파 박지원을 조심해야 한다!


그동안 갈곳 없던 우파지지표가 안철수에게 속아 이동했지만 새로운 태극기 새누리당 창당으로

안철수에게 갔던 보수우파표가 태극기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에게로 이동할 가능성이 아주 높다.

그렇다면 문재인과 경쟁하는 안철수 지지율은 급속히 떨어지고 다시 문재인 독주현상이 나올듯...


물론 현재도 문재인 지지율이 1위로 나오는 모양이다. 그런데 안철수 거품이 사라지면

문재인 독주현상이 더욱 분명해질테고... 그렇다면 더럽더라도 문재인 테마주를 찾아야 하고,

그래서 실적이 가장 좋으며, 주가가 가장 바닥이고, 시총이 가장 낮은 우선주를 찾는 과정에서...


[금강공업우]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문재인이 당선되어야 폭발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제가 여러분들 보다 더 많은 정보는 없습니다. 단지 지지율 1위의 객관적인 여론조사만 있을뿐...

문재인 테마주는 많지만, 실적과 주가, 그리고 폭발력을 가진 우선주는 [금강공업우] 뿐이지요.

.

.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의 대북 행적에 대해 한국자유총연맹 김경재 총재와 변희재 정치평론가가 김정일에 45천불 현찰 쥐어준 박지원, 청문회 세우자!’는 제안을 했다고 한다. 정치평론가 변희재씨가 12불법 대북송금 청문회법을 발의, 박지원을 청문회에 세워라고 페이스북에 썼다며, 조선닷컴은 김경재 회장의 박지원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을 국회 청문회로 보내야한다는 발언을 트위터에 올렸다고 전했다. 김경재 회장은 핵폭탄 개발에 한창 자금이 필요한 2000년 당시, 박지원 현 국민의당 비대위원장 등이 주도해 산업은행·현대그룹을 동원, 45000만 달러(4800억원)라는 막대한 현찰을 김정일의 해외 비밀계좌에 넣어주었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

조선닷컴은 실제로 노무현 정부는 대북송금 특검에서 김대중 정부가 2000년 남북정상회담에서 불법으로 5억 달러(현금 45000만 달러에 물품을 합한 금액)를 전달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여기서 박 비대위원장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박 비대위원장은 불법대북 송금 과정에서 직권남용과 외국환거래법·남북교류협력법 등을 위반한 죄로 1심에서 징역 12, 대법원을 거쳐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다박 비대위원장은 201411월에는 탈북자들이 북한에 보내는 대북전단 살포가 남북교류법 위반이라는 주장을 펴기도 했다고 전했다. 남북관계의 고비마다 대화와 평화의 명목으로 북한에 유리한 발언을 박지원 비대위원장이 해오면서, 우익애국진영으로부터 그의 역할을 의심받았다.

.

이미 912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파이낸스센터 앞에서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북한 5차 핵실험 규탄 대국민 기자회견에서 김경재 자유총연맹 총재는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을 불법 대북송금 관련 국회 청문회에 세울 것을 주장했었다. 이날 북한 5차 핵실험 규탄 대국민 기자회견기자회견문을 통해 김경재 총재는 김일성과 김정일은 한반도 비핵화 선언 직후부터 비밀리에 핵폭탄 개발을 기획, 1998년도에 본격적으로 이를 착수시켰다핵폭탄 개발에 한창 자금이 필요할 2000년도, 박지원 현 국민의당 비대위원장 등이 주도하여 산업은행, 현대그룹을 동원 45천만 불이라는 막대한 현찰을 김정일의 해외 비밀계좌에 넣어주었다. 이 돈이 핵폭탄 개발에 쓰여졌을 것은 뻔한 일이다라고 지적했다고 미디어워치는 12일 보도했다.

.

김경재 총재는 이렇게 북한 핵폭탄 개발에 실질적 돈을 지원한 박지원-임동원 등은 그 핵폭탄 방어용 무기인 사드 배치마저 극구 반대하며, 북한 김정은 세력과 보조를 맞추고 있다. 우리는 대한민국 국회에 즉각 박지원 등을 증인으로 세워 청문회를 개최, 불법 대북송금의 숨겨진 의도와 그 망국적 결과에 대해 낱낱이 국민에 보고할 것을 요구한다현대의 정몽헌 회장이 당국의 압력에 못 이겨 10억 불의 돈을 김정일에게 보내고 이 전모를 검찰에 진술, 고민 끝에 자살했다는 세간의 의혹도 정부가 앞장서서 밝혀주기를 요구한다고 주장했었다. 미디어워치는 이러한 김경재 총재의 박지원 대북송금 관련 청문회 요청은 최근 야권에서 박지원 비대위원장이 사드배치와 핵무장론 반대를 주도한다는 점에서 정치적 쟁점이 될 전망이라고 평했다.

.

박지원이 김정일 개인계좌로 넣어준 45천만 달러가 결국 핵폭탄 개발에 사용되었음에도, 이에 대한 모든 방어용 대응마저 반대하고 있는 이유를 국회 스스로 밝히라고 요구한 김경재 총재는 박지원이 사드배치 반대여론을 주도하는데, 이에 대해 새누리당 국회의원 단 한명도 박지원을 비판 못하고 있는 것이, 기묘한 느낌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고 미디어워치는 전했다. 2000년 남북정상회담 직전 김대중 전 대통령의 특사로 평양을 방문했으나, 북한당국의 태도를 보고 김대중에게 김정일과의 대화를 서두르지 말고, 일방적 퍼주기 햇볕정책이 아닌 채찍과 당근이 병행된 4계절식 햇볕정책으로 전환할 것을 직언했다가 대북라인에 배제되고, 그를 이어받은 박지원이 주도하여 불법 대북송금으로 남북정상회담이 거래됐다고 미디어워치는 요약했다.

.

13일에도 미디어워치는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의 대북송금에 대한 진상규명과 처벌에 대한 우파논객들의 주장을 보도했다. 변희재 미디어워치 전 대표와 황장수 미래경영연구소 소장이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의 불법 대북송금 45천불에 관해 북한 김정일이 1998년도부터 핵개발에 착후했다는 게 정설이므로, 2000년 남북정상회담 대가로 불법 대북송금을 논의하면서, 만약 핵개발 사실을 알고도, 불법으로 김정일 개인계좌에 45천만불을 송금했다면, 여적죄로 사형당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며, 미디어워치는 여적죄는 적과 내통해서 자국에 대항하는 죄로서, 형량은 사형밖에 없고 공소시효는 25년으로, 사실상 무기에 가깝다. 불법 대북송금이 2000년도에 이뤄졌기 때문에 아직 공소시효는 한참 남아있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

또한 변희재 대표와 황장수 소장은 “2003년도 노무현 정권의 대북송금 특검은 산업은행과 현대그룹을 통해 불법으로 자금이 조성된 경위만 수사했지, 실제 불법 자금을 김정일이 어떻게 사용하겠다고 요구했는지는 수사하지 않았다“2006년도에 북한이 핵실험을 하면서 드러났으므로, 박지원이 북한과 어떤 논의를 거쳐 불법으로 김정일에 현찰을 주었는지 다시 수사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며, 미디어워치는 황 소장의 재야 보수가 박지원을 여적죄로 고발하고, 애국전사라는 전희경 등 새누리당 의원들은 박지원의 불법 대북송금 관련 청문회법을 발의해야 한다는 주장도 전했다. 12일 김경재 총재는 “45천만불의 불법 대북송금을 보낸 박지원을 청문회에 세워야 한다고 주장했었다.

.

허우 올린코리아 기자

.

아래는 박지원 불법대북 송금사건에 대한 진실을 알려주는 너무나 중요한 동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ktunzCgMo8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