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팬스타엔터프라이즈(054300), 특허권취득 (더블 익스텐션 시저스타입 리프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248 2017/04/26 15:52

게시글 내용

팬스타엔터프라이즈(054300), 특허권취득 (더블 익스텐션 시저스타입 리프트)

팬스타엔터프라이즈는 2017년 04월26일에 팬스타엔터프라이즈(054300)에 대하여『기타경영사항(특허권취득)(자율공시)』공시를 발표했다. 취득한 특허의 명칭은 "더블 익스텐션 시저스타입 리프트"이다. 이번 특허의 특허권은 (주)팬스타엔터프라이즈에게 있으며, 특허취득일은 2017년4월26일이고, 동사는 향후 해당특허를 "상기 특허와 관련된 기술을 시져스타입의 리프트에 적용하였고수평 전개하여 다른 제품에도 적용하여 제품차별화를 통한 제품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활용할 계획입니다."의 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허권과 관련된 참고할 내용은 다음과 같다.
-상기 특허는 국내특허입니다. (출원번호: 10-2015-0113334)
-상기 특허 취득일자 및 확인일자는 특허등록료 납부일 기준입니다.

한편 이번 특허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상기 특허는 시져스타입의 차량용 리프트에 적용되는 기술임시져스 타입 리프트에서 상기 받침판을 양단에 슬라이딩에 의해 길이가 변동되는 확장판이 포함되어 축거가 길거나 짧은 차량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병행 정비 할 수 있는 기능이 특징입니다.또한 차량이 차량탑재대의 길이방향 가운데에 위치하지 않으면 무게가 편측으로 쏠려 차량탑재대에 편심이 작용하는 문제점이 있고일반적으로 리프트는 소형중형대형 차량 모두를 탑재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전장이 각기 다른 차량의 무게중심이 크로스 링크의 전후 두 지지점에 위치하도록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양쪽으로 슬라이딩되는 받침판을 이용하여 차량사이즈에 상관없이 하중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차량을 안전하게 리프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동사와 특허와 관련된 공시내용들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 또한 과거 공시가 발표된 날의 주가등락률 동향을 통하여 해당 특허들의 주가영향력도 같이 참고할 만하다.
( 공시발표일 / 종목명 / 관련공시 제목과 링크 / 해당일주가등락률)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