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개성공단테마 몇배 폭등할까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287 2017/05/07 08:51

게시글 내용

[보성파워텍]은 반기문 테마로 주가가 오를때, 최고점은 14000원까지 찍었지요.
2014년 9월까지만 해도 1000원대였는데, 반기문 인맥주로 알려지면서 14배까지 폭등!

반기문 테마, 그것도 정책주가 아닌 단순한 인맥주로도 그렇게 대폭발이 가능했다면...
정권기간 내내 재료가 지속되는 정책주들의 폭발은 상상을 초월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명박 정권때, 이화공영은 4대강 테마 정책주로 20배 정도 폭등한 적이 있었지요.
그래서 저도 요즘 개성공단 정책주 중에서 [신원]을 관심있게 지켜보는 중입니다.

개성공단 정책주 중에서 [신원]은 코스닥인 [보성파워텍]과 달리 코스피 소속인데도..
박성철 회장의 구속등의 악재로 주가가 가장 많이 떨어져 가격메리트가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도 [신원]의 회사실적을 살펴보면, 연매출 6천억대... 영업이익도 150억대 수준!
이정도 실적과 매출을 가진 종목의 주가가 1900원대이면 너무 낮다고 판단되었지요.

[보성파워텍] 매출은 800억대, 영업이익도 형편없는 인맥주로도 14배까지 폭등했는데...
[신원]처럼 평균영업이익이 150억대 수준인데도... 더구나 정권차원의 재료가 있는데...

개성공단 정책재료는 대선이후 좌파가 정권을 잡으면 정권내내 우려먹을듯 합니다.
좌파정권은 북한 김정은에게 돈줄을 갖다 바치는게 중요하니 개성공단 재개할테고...

문재인의 편향된 이념성향으로 볼때, 개성공단 재개를 넘어 확대까지도 할 놈이죠.
또 정권내내 개성공단 정책은 언론과 방송을 통해 연일 보도될테고... 난리칠 겁니다.

결국 주식시장은 개성공단 정책테마로 엄청난 폭풍이 몰아 닥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원]을 대선전에 매수할 수 있는 날짜는 5월 8일 월요일 뿐입니다. 살펴보시기를...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