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4차 산업혁명 수혜 종목은? 미리 투자금 만들어 투자 타이밍 놓치지 마세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908 2017/05/18 10:23

게시글 내용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기업들의 실적 호조 등을 고려할 때 1분기 시장 상승을 이끈 IT관련주의 선전도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도 4차 산업혁명으로 일컬어지는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무인자동차 등을 신성장동력 산업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코스닥 시장 전망도 이에 따라 강세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청년 일자리 정책으로 소비관련주와 내수주의 긍정적인 전망도 기대된다. 코스피에 비해 코스닥의 흐름이 좋지 않은데, 새로 출범한 정부는 대기업 보다는 중소기업 정책에 우호적이라 코스닥의 상승탄력이 확산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실적이 기대되는 종목 투자비중을 확대하기 위해 신용거래보단 조건이 완화된 증권사 연계상품인 주식매입자금대출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금리는 연 2%대로 최저금리이며, 안정적으로 장기 투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2년 고정금리 3%대 상품도 출시되었다.

☎ 1599-3476 (24시간 상담 가능) 전화 한 통화로 전문상담사에게 절차에 관해 안내 받은 후 10분 내에 투자자금을 받아 투자에 활용하면 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 2.6% 최저금리, 2년 3.7% 고정금리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3억원, 최장 5년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매도없이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 최근 이슈종목 – 진흥기업,신원,필룩스,한신기계,한강인터트레이드,MP그룹,하이셈,SDN,한일사료,엔에스엔,씨아이에스,서울전자통신,에스마크,고려시멘트,서희건설,마제스타,아남전자,신신제약,한국특수형강,네오오토,이트론,재영솔루텍,남화토건,뉴보텍,디에스티로봇,오리엔트바이오,지엘팜텍,고려산업,삼부토건,태양금속,우리들제약,크린앤사이언스,보성파워텍,이화전기,인디에프,광명전기,STX엔진,홈캐스트,빅텍,미투온,아이엠,에스코넥,써니전자,SG세계물산,미래산업,파인디앤씨,바이오로그디바이스,성지건설,세종텔레콤,썬텍,코디엠,유지인트,아비스타,팬오션,오픈베이스,페이퍼코리아,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국일제지,윌비스,CMG제약,두산인프라코어,엠벤처투자,DSC인베스트먼트,동양물산,DSR제강,대신정보통신,세우글로벌,영진약품,오성엘에스티,SK하이닉스,지엔코,보해양조,스틸플라워,SBI인베스트먼트,우리들휴브레인,와이제이엠게임즈,다날,에이스테크,제룡전기,보성파워텍,대성파인텍,좋은사람들,모나리자,바른손,일신석재,텔콘,화이브라더스,에이디칩스,에스에너지,코센,신성이엔지,KGP,덕양산업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