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충분한 상승여력,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미리 투자금 준비하세요. 월 0.2%대, 3배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429 2017/05/24 15:18

게시글 내용


그동안 외국인 주도의 강한 매수세로 인해 코스피 박스권 상단을 이탈했다. 하지만 자산운용사로 대변되는 투신권에서는 펀드환매물량으로 인해 상승탄력에 제한을 가하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펀드환매물량은 점차 줄고 있으며 작년에 비하면 오히려 펀드에 유입되는 자금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 기관의 환매가 줄고 유입되는 자금이 늘어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로 유래없는 강한 상승장세를 기대볼 만한 상황이다.

코스닥 시장에선 실적에 비해 아직도 외면받고 있는 종목들이 많다. 올해 1분기 상장사들의 실적이 견조한 것으로 보면 코스닥에서 IT와 화학, 내수활성화 정책으로 인한 미디어, 유통 등의 산업군에 속하는 종목들에 대해 관심을 가져봐야 할 시기이다.

실적 기대주에 투자를 확대하기 위해 신용거래보단 여러면에서 조건이 유리한 증권사 연계상품인 주식매입자금대출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금리는 연 2%대로 최저금리이며, 안정적으로 장기투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2년 고정금리 3%대 상품도 출시되었다.

☎ 1599-3476 (24시간 상담 가능) 전화 한 통화로 전문상담사에게 절차에 관해 안내 받은 후 매매에 활용하면 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 2.6% 최저금리, 2년 3.7% 고정금리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3억원, 최장 5년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매도없이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최근 이슈종목 – 진흥기업,대유플러스,SK증권,유니슨,제이웨이,특수건설,삼진,네오피델리티,동양철관,아남전자,서연탑메탈,동양네트웍스,큐로컴,에스아이리소스,삼부토건,홈캐스트,대성파인텍,아진엑스텍,세종텔레콤,쌍방울,KGP,아비스타,신성이엔지,팬오션,한일사료,이화전기,LG전자,다날,대신정보통신,코디엠,에스마크,이트론,윌비스,에스에프씨,AP시스템,크린앤사이언스,이엘케이,웹스,티에스인베스트먼트,DSR제강,헝셩그룹,에스에이엠티,SGA,우성사료,와이제이엠게임즈,에이스테크,태양금속,썬텍,이아이디,디에스티로봇,오성엘에스티,제룡전기,아남전자,바이오로그디바이스,아이리버,성지건설,제일제강,SG세계물산,대호피앤씨,SBI인베스트먼트,지엘팜텍,페이퍼코리아,스틸플라워,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서울전자통신,미래산업,유지인트,오픈베이스,DSC인베스트먼트,보해양조,엠벤처투자,이트론,지엔코,에스코넥,다날,아비스타,아남전자,삼성전자,뉴보텍,큐캐피탈,우리기술,SK하이닉스,이에스브이,자연과환경,텔콘,좋은사람들,넷마블게임즈,마제스타,고려시멘트,나노,초록뱀,삼성엔지니어링,일경산업개발,티케이케미칼,소리바다,큐브엔터,파라다이스,후성,정다운,한라IMS,덕신하우징,이화공영,시큐브,모헨즈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