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인터넷 주식투자 돕는 무료주식어플 무방 써보니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099 2017/06/05 10:21

게시글 내용

[네이버 파워블로거 IT/모바일 컬럼니스트 함영민의 무방 사용기]

6년 만에 박스피 뚫고 2300 포인트 돌파!
인터넷 주식투자 많이들 하시죠? 최근 우상향의 곡선을 그리며 KOSPI가 사상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우상향이 아닌 국정농단사태로 좋지 않은 시장에 투자했는데 왠지 최근 나만 홀로 소외된 것 같아 기분이 꿀꿀하던 차에 주식어플 무방을 살펴봤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변에서 소개를 받고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해봤는데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을 세상 깨닫게 됩니다. 주식거래를 할 때 자기네 회사를 통해 해달라거나 복잡한 회원가입 권유에 유료결제는 기본이죠. 근데 이와 같은 복잡한 수순이나 수익창출이 없는 인터넷 주식투자 도우미 무료주식어플을 발견했습니다. "무방"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방은 앱은 물론 웹으로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무방에 웹으로 접속한 모습입니다.
무방의 기본 컨텐츠는 무료증권방송과 무료카톡채팅!
수십개 증권사이트와 제휴를 해서 엄청나게 많은 증권방송과 카톡채팅을 무료로제공하고 있습니다.
증권방송에서는 다양한 투자전문가들이 영상과 음성을 통해 시장예측, 종목추천, 매매리딩과 매매기법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투자에 궁금한 점이 있을 때 바로바로 채팅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방송 중에 자신의 투자내용과 맞는 전문가를 선택하고 방송보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가들의 실시간 무료 생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증권방송이라면 결제하고 본인인증에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아 답답하기 마련인데 무방의 가장 중요한 점이 있다면 역시 별도의 로그인이나 유료결제가 전혀 없다는 점입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 클릭 한번으로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이 이 서비스의 최고 장점이네요. 간단히 자신이 어떤 이름으로 불릴지 닉네임만 입력하면 됩니다.
주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고 채팅을 이용하여 궁금한점을 문의하거나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거래가 늘어나면서 신속한 피드백을 위한 카톡채팅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주식, 국내선물, 해외선물로 나뉘어 전문가들이 무료카톡채팅방을 열어놓고 있네요. 각 전문가들을 클릭하면 각 전문가의 소개와 투자성향이나 특징들을 파악할 수 있어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카톡채팅방 입장을 클릭하면 각 전문가가 개설한 카카오톡의 오픈채팅방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스마트폰의 카톡이나 PC의 카톡 등으로도 쉽게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편리하겠죠?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카톡으로 빠르게 다른 이들의 매매기법이나 전문가의 매매리딩 정보를 받고, 채팅으로 궁금한 점들을 상담받을 수 있네요. 전문가의 수익 상황을 이미지로 살펴보는데 꽤 놀랍네요. 저도 부지런히 공부해야 겠어요.
장이 마감되면 방송다시보기를 통해서 기본적인 인터넷 주식투자 관련 스터디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마트폰 전용 어플을 이용하면 무방의 장점인 비회원 입장이 바로 가능하며, 네이버나 카카오 계정을 이용하면 채팅창에 사용할 닉네임도 입력하지 않아도 되므로 편리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웹에서 이용할 수 있던 무방 관련 서비스를 모두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역시 무료이고요.
장 중 펼쳐지는 전문가 생방송, 카톡채팅, 녹화방송, 투자전략 등을 통해 인터넷 주식투자 공부를 할 수 있어 저 개인적으로는 꽤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회원가입, 로그인이 존재하지 않고, 전화 문자를 기입하지 않아도 되므로 개인정보 유출과 수집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며 모든 서비스를 100%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인터넷 주식투자 해보고 싶었지만 제대로 된 멘토를 찾지 못한 분들, 전문가에게 상담 받자니 유료 결제가 부담이 된 분들, 이것저것 입력하라는 것도 많아 불편함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무료 주식어플 무방을 눈여겨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