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심상치 않은 개성공단 정책테마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182 2017/06/07 17:36

게시글 내용

제가 지난 4월초 [ 신원우] 매수타이밍을 알리고, 주가가 3~4배 정도 폭등했지요?
이제 다시 개성공단테마 형성시점을 앞두고 다시 한번 더 관심가져야 할 시점입니다.

그러니 [ 신원우]를 지켜보다가 조금이라도 떨어진다면 매수기회라고 봅니다.
[ 신원우]는 개성공단 테마주 중에서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가장 강력한 대장주 입니다.

개성공단 재개가 비록 문재인의 공약이지만 문재인의 힘만으로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북한의 독재자가 미사일 발사를 중단하고 당장이라도 하겠다고 나서면 가능하죠!

대한민국이 우파정권이라면 북한 독재정권의 도발이 자기함정을 파는 것이지만...
대한민국은 좌파정권이니... 북한 독재정권의 의도대로 정확하게 움직이게 될 겁니다.

제가 여러분들께 질문을 드리지요.
북한의 독재자는 개성공단 재개를 원할까요? 원하지 않을까요?

또 개성공단 근로자에게 지급되는 임금이 결국 대부분 누구에게로 빼돌려질까요?
그렇다면 그가 개성공단 재개를 마다할까요? 막대한 현금이 들어오는데 마다할리 있나요?

김정은의 미사일 발사는 국제사회를 향한 일종의 쑈입니다.
국제사회와 대한민국에 대해 더 많은 돈을 뜯어내기 위해 쑈를 벌이는 겁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은 좌파정권이 장악했으니... 김정은의 의도대로 흘러가게 되어 있지요.
단지 미사일 발사후 국제사회에 굴복하는 모양새를 취할 수 없으니 명분을 찾는 중이고...

적당한 명분을 찾아 대한민국에 대화를 제의하면 좌파정권은 당장 호응하겠지요?
좌파정권은 정은이가 무슨짖을 하더라도 문제삼지 않고 당장 호응하게 될 테니까요.

어차피 미사일 개발에는 시험발사가 필요하고... 그것이 끝나면 돈을 뜯어야겠지요?
그런데 대한민국은 이미 좌파정권이니... 돈 뜯어내는 것은 너무나 쉽겠다고 생각하겠죠?

그러니 김정은이는 마음놓고 미사일을 발사하며 국제사회를 협박하는 겁니다.
좌파정권을 상대로 어차피 돈을 뜯어낼 수 있으니 그 전에 협박을 마음껏 하는 것이지요!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