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주식투자, 새로운 무료세상을 여는 무방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795 2017/06/08 10:47

게시글 내용

주식투자, 새로운 무료세상을 여는 무방


[네이버 파워블로거 계란빵의 무방 사용기]





주식은 이제 투자 사업을 해야 하는 분들이 아닌 개미들도 많이 즐기고 있는 수익 수단으로 알려지고 있죠. 주식의 관심과 배워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지는 이유는 아마도 낮은 금리로 인해 더 이상 은행에 돈을 넣어두고 투자를 할 수 없는 상황에 다양한 투자 방식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까? 책을 사서 보고 또는 인터넷 유료 주식 강의를 보면서 배워야 할까 고민이 많죠.

무료 증권 포탈인 무방을 통해 무료로 주식을 이해하고 전문가들의 증권 방송 및 카톡 채팅까지 제공하고 있어 초보자들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무료 증권 포탈 무방 알아보죠.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식, 증권에 대한 서비스를 모아놓은 무료 증권 포털 사이트 무방은 온라인과 모바일 그리고 앱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혼자서 끙끙 앓고서 해결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들의 다양한 얘기도 듣고 조언을 통해 조금씩 알아가는 과정이 가장 중요한 것이 주식이죠.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식 포털 사이트 무방이 추구하는 무방의 무원칙은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듭니다.
저도 주식을 하고 있지만 여러 채널을 통해 정보를 얻고 공부 좀 해보려고 하면 가입과 마케팅, 메일, 문자 등 너무 많이 받다 보니 정보 하나 때문에 너무 귀찮게 되는 것이 한두 개가 아니더군요. 그렇다고 원하는 데이터를 100% 습득할 수도 없으니 답답할 노릇이죠.

이와 달리 무방은 개인 정보 걱정이 없습니다. 회원가입부터 개인 정보 수집 및 유료 결제 자체가 없기 때문에 모든 상품을 무료로 그것도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 따라 PC를 통해서도 즐겨볼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 모바일을 통해 빠르고 쉽게 원하는 정보 또는 주식과 선물 옥션 등 여러 가지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고 싶어 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리포트 형식의 방송으로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부분에 대해 꾸준히 조언을 듣게 되는데요.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방 전용 앱을 통해 주식과 국내 선물, 해외선물의 다양한 전문가들의 정보를 생방송을 통해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추어 시장 정보 및 투자에 대한 정보를 전달함은 기본이고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 분석까지 함께 제공을 하기에 초보자들의 주식 배움 과정을 좀 더 쉽게 이해 풀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방의 방송 앱은 영상과 음성을 통해 정보를 전달해주기 때문에 차트 등을 보면서 세심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채팅을 통해 투자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실시간으로 해당 정보에 대한 설명과 함께 피드백도 바로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궁금했던 점을 실시간 방송을 통해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무방의 가장 큰 장점이자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생방송과 VOD 서비스는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심 가질만한 제목으로 정부 정책 수혜주만 간다는 내용인데요. 실제로 대선 후보였던 안철수 효과로 인해 안랩이 안철수 후보가 대선에 출마하면서 주가가 몇 배 이상 뛰었다가 대통령 낙선이 된 후 바로 원래 자리로 돌아왔죠.

이렇듯 우리는 사회 환경의 변화, 아주 작은 것 하나로 출렁이는 곳이 주식이기 때문에 그 시대적 변화에 따른 것들을 꼼꼼하게 체크를 해야 한다는 점이기 때문에 실시간 생방송뿐만 아니라 VOD 서비스를 통해 이전의 방송도 꼼꼼히 체크를 해볼 필요가 있고 수시로 여러 정보를 얻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더군요.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투자전략을 통해 매일매일 주식, 국내 선물, 해외 선물에 대한 투자전략에 대한 글이 올라옵니다. 어떻게 투자를 진행하고 어떻게 극복을 해야 하는지 주식에 있어 필요한 여러 가지 정보를 매일매일 새롭게 업데이트해준다는 겁니다.

방송 그리고 카톡 서비스를 통해서 주식 전문가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이고 어떻게 투자를 하고 해야 하는지에 대한 행동요령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기 때문에 무턱대고 남들 다하니 나도 해보자 하는 것보다 처음부터 조금씩 조금씩 주식을 알아가는 과정을 너무 쉽게 알려준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무방 주식포털 사이트를 통해 꼭 한번 살펴봐야 할 곳은 투자전략입니다. 모바일 / 온라인 모두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 환경을 이용해도 상관없이 자신에게 편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무엇보다 초보자들이 주식 정보와 투자 정보를 얻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이런 투자 전략 정보를 꾸준히 습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픈 채팅방을 통해 PC 및 모바일 카카오톡을 통해 원하는 질문이나 궁금했던 점을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궁금해 죽겠는데 그 뜻과 내용은 전혀 모르겠고 그렇다고 온라인에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 똑같고 물 흐르듯 흐름만 잡아주는 내용은 결코 도움이 되지 못하죠.

이런 무방 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해본다면 어느 순간 완벽한 주식 전문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방 사이트, 앱, 카톡 서비스가 무료 무료로 진행이 되고, 수십 개 증권 사이트의 무료 증권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카톡을 무방에 취합해 놓아 편리하게 궁금증을 상담받을 수 있다는 점까지 다양한 주식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무방입니다.

요즘 테마주에 관심이 많습니다. 물론 주식을 통해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환경에 따라 빠르게 변화되기 때문에 어떠한 환경에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를 이번 무방을 통해 꼼꼼하게 체크하고 배워보려고 합니다. 무방이 큰 도움이 될 거라 믿습니다.^^



무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