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강세장 수익을 더 내고 싶다면, 투자금부터 키우세요. 월 0.2%대, 신용/미수 대환, 3억원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118 2017/06/09 13:08

게시글 내용

코스피 지수는 연일 최고점을 경신하면서 추가 상승에 대해 비관적으로 생각하는 투자자들이 많다. 하지만 국내 상장사들의 실적개선치가 지수 상승분보다 크기 때문에 당분간 이러한 상승세는 꺽이지 않을 것으로 본다. 외국인들의 바이코리아 행렬도 신흥국 중 실적에 비해 낮은 가격대로 유동성이 유입되고 있는 것이다.

최근엔 코스피에 비해 소외 받았던 코스닥 시장의 랠리가 기대되고 있다. 코스피는 조정 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코스닥 시장으로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세가 조금씩 유입되면서 지수가 저점을 높여가고 있다. 이달 중순 FOMC 회의에서 결정될 미국 통화정책 방향에 따라 국내 증시 영향이 있겠지만 원화 강세기조가 강하지만 않다면 외국인 매수세는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역사적 고점을 경신하는 증시에 실적기대주 투자 비중을 확대하기 위한 신용거래보단 조건이 유리한 증권사 연계상품인 주식매입자금대출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금리는 연 2%대로 최저금리이며, 장기 투자하는 투자자를 위한 2년 고정금리 3%대 상품도 출시되었다.

☎ 1599-3476 (24시간 상담 가능) 전화 한 통화로 전문상담사에게 절차에 관해 안내 받은 후 매매에 활용하면 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 2.6% 최저금리, 2년 3.7% 고정금리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3억원, 최장 5년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매도없이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최근 이슈종목 – HB테크놀러지,엘비세미콘,메디프론,에스아이리소스,한미반도체,이에스브이,한강인터트레이드,엔에스엔,현대아이비티,국영지앤엠,고려제약,명문제약,성지건설,투윈글로벌,삼양옵틱스,미투온,이화전기,마니커,갑을메탈,유니슨,지엘팜텍,STX중공업,대성파인텍,현대아이비티,페이퍼코리아,STX중공업,SK증권,KGP,영진약품,에넥스,아리온,티케이케미칼,케이엘넷,아남전자,광림,유니슨,동양철관,아남전자,서연탑메탈,홈캐스트,세종텔레콤,쌍방울,KGP,아비스타,신성이엔지,팬오션,한일사료,LG전자,다날,대신정보통신,코디엠,에스마크,이트론,에스에프씨,이엘케이,티에스인베스트먼트,에스에이엠티,와이제이엠게임즈,썬텍,이아이디,디에스티로봇,오성엘에스티,제룡전기,지엘팜텍,스틸플라워,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서울전자통신,미래산업,유지인트,오픈베이스,엠벤처투자,이트론,지엔코,에스코넥,다날,아비스타,아남전자,삼성전자,뉴보텍,큐캐피탈,SK하이닉스,자연과환경,텔콘,삼성엔지니어링,파라다이스,정다운,시큐브,모헨즈,서산,시노펙스,시큐브,씨트리,알비케이이엠디,알서포트,CSA코스믹,씨씨에스,파루,후성,솔고바이오,제일바이오,포티스,신신제약,엠젠플러스,바이오스마트,유유제약,신라젠,디엠씨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