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상빈파파 단체소식] 2탄 - 특강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6,718 2017/06/25 19:03
수정 2017/06/25 19:06

게시글 내용

** 이전 글, 단체소식 1탄에 이어 2탄입니다.


 

2. 특강  

 

단체소식 2탄으로 이번 6월에 진행했던 특강소식 전해드립니다.  

우리 단체의 수업은 각 반 담당 선생님이 강의계획서를 작성 후,그 스케쥴에 따라 진행되는데, 중간 중간 특강을 진행합니다.

특강은 담당 선생님이 아닌 또 다른 선생님이 진행하게 되는데, 특강의 주제는 해당 국가의 문화에 대해 학생들이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외국어 수업은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너무 딱딱하지 않도록 진행하고 있기는 하지만, 외국어 수업이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어학 실력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게 됩니다. 

하여, 학생들의 수업에 좀 더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동기부여를 위해, 그리고 재미를 주기위해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강은 각 어학별로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오늘은 일본어 특강을 소개 해 드립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일본어 특강 수업후, 저희 단체 홍보팀에서 제작하여 저희 홈페이지 활동소식란에 올린 이미지입니다. 

(원문보기 : S&J희망나눔 홈페이지(http://www.sj-hs.or.kr) -> 소식 -> 활동보기)  

 







 

특강 후, 학생들의 소감내용을 들어보니, “일본문화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으며, 이번 특강을 통해 많이 배웠다고 즐거워했습니다. 이번 특강을 진행한 선생님도 일본에서의 많은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 더욱 더 학생들에게 잘 가르쳐주셨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특강의 효과가 나타난 것 같아 저도 기분이 무척 좋았네요~^^

 

 

오늘의 단체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어제(6/24.)는 우리 서포터즈 1기들이 대구 동성로 일대에서 단체 홍보활동과 주어진 프로젝트 임무를 열심히 진행했으며, 또한 저희 교육장에서는 학생들과 함께 진로적성검사, 영어로 빙고게임하기, 화분만들기 등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행사 내용은 다음에 또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셀트리온의 성장과 함께, 우리 단체도, 그리고 우리 단체의 청소년들도 함께 성장 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 단체를 있게 해 준 셀트리온에 감사를 드리며(제가 만약 셀트리온을 만나지 못했다면 꿈은 있으되 현실화 되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또한 여러모로 우리 단체에 후원을 해 주고 계신 셀트리온 주주님들께도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셀트리온과 주주님들께 우리 단체 소식을 저희 홈페이지나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뿐만 아니라, 이 곳을 통해서도 계속해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7월말쯤에 저희 단체의 상반기 활동을 정리한 단체 소식지(창간호)가 세상에 나오게 되는데, 이 소식지는 후원자분들 및 원하시는 분들께 우편으로 직접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지금 담당자들이 바쁜 업무중에도 틈틈이 이 소식지를 만들고 있는 중이니, 한달정도 후에는 보실 수 있습니다.^^

 

셀트리온과 함께 무럭 무럭 성장 해 가고 있는 우리 청소년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는 우리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셀트리온을 믿습니다. 셀트리온의 미래를 믿습니다. !!!  

 


게시글 찬성/반대

  • 32추천
  • 2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