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금리 인상 직전] 저금리로 미리 투자금 마련하세요. 월 0.2%대, 신용/미수 대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399 2017/06/30 10:12

게시글 내용

실적장세가 이어지면서 외국인들이 바이코리아를 멈추지 않고 있다. 상장사들의 2분기 실적이 1분기 실적을 넘어설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매수행렬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수가 저점 높여가며 상승기로에 접어든 모습이지만, 최근 기관투자자의 매도세가 줄지 않으면서 증시 상승의 탄력을 가로 막고 있는 형국이다.

하지만 실적개선세가 뚜렷해지면 펀드유입자금이 많아지면서 기관들의 증시 재입성 가능성이 큰 만큼 IT, 전기전자업종 위주로 투자를 고려해봐야 한다.

실적이 기대되는 종목 투자비중을 확대하기 위해 신용거래보단 금리가 낮고 조건이 완화된 증권사 연계상품인 주식매입자금대출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금리는 연 2%대로 최저금리 대출상품으로 투자에 필요한 자금을 자기자본의 최대 3배수까지 대출 가능하다.

☎ 1599-3476 (24시간 상담 가능) 전화 한 통화로 전문상담사에게 절차에 관해 안내 받은 후 10분 내에 투자자금을 받아 투자에 활용하면 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 2%대 최저금리(월 0.2%대)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3억원, 최장 5년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매도없이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 최근 이슈종목 – 인스코비,현성바이탈,대창솔루션,에이치엘비파워,한신기계,다우인큐브,에코바이오,우리로,스틸플라워,한일사료,티에스인베스트먼트,스틸플라워,메이슨캐피탈,하이셈,CSA 코스믹,에스마크,두올,삼부토건,SK증권,타이거일렉,원풍,두올산업,삼성중공업,뉴보텍,스맥,덕신하우징,아이리버,SK하이닉스,이에스브이,카테아,캠시스,대성산업,유니슨,우리종금,대성파인텍,엔에스엔,갑을메탈,윌비스,에임하이,큐로컴,에이스테크,디젠스,투윈글로벌,오픈베이스,디에스티로봇,영진약품,퍼시픽바이오,한국전력,행남생활건강,후성,STX중공업,KGP,한일사료,성지건설,코디엠,LG디스플레이,시큐브,지엔코,썬텍,광림,팬오션,오리엔트바이오,동양철관,스틸플라워,신원,SDN,서울전자통신,서희건설,아남전자,이트론,코센,윈팩,지엘팜텍,이화전기,미투온,에스코넥,써니전자,미래산업,세종텔레콤,유지인트,아비스타,페이퍼코리아,에스제이케이,현대아이비티,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국일제지,CMG제약,두산인프라코어,엠벤처투자,대신정보통신,오성엘에스티,텔콘,이엘케이,SGA,명문제약,솔고바이오,벽산,홈캐스트,한일진공,빅텍,신라젠,흥아해운,큐브엔터,오르비텍,솔트웍스,미코,우리기술,SH에너지화학,CNH,IHQ,크루셜텍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