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셀바스AI(108860), 특허권취득 (엣지 라인을 검출하여 분할선을 획득하는 장치 및 방법)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45 2017/07/20 14:22

게시글 내용

셀바스AI(108860), 특허권취득 (엣지 라인을 검출하여 분할선을 획득하는 장치 및 방법)

셀바스AI는 2017년 07월20일에 셀바스AI(108860)에 대하여『기타경영사항(특허권취득)(자율공시)』공시를 발표했다. 취득한 특허의 명칭은 "엣지 라인을 검출하여 분할선을 획득하는 장치 및 방법"이다. 이번 특허의 특허권은 주식회사 셀바스에이아이에게 있으며, 특허취득일은 2017년7월20일이고, 동사는 향후 해당특허를 "OCR 솔루션 고도화"의 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허권과 관련된 참고할 내용은 다음과 같다.
출원번호: 10-2015-0145846
(특허취득일자 및 확인일자는 특허 수수료 납부일자 임)
한편 이번 특허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본 발명은 엣지 라인을 검출하여 분할선을 획득하는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엣지 라인을 검출하여 분할선을 획득하는 방법은 펼쳐진 책 이미지의 엣지 라인을 검출하는 단계; 엣지 라인을 구성하는 상측 엣지 라인 중 굴곡 영역의 최저점을 제1 포인트로 정의하는 단계; 엣지 라인으로부터 검출된 좌측 라인 우측 라인 및 하측 라인에 기초하여 제2 포인트 및 제3 포인트를 정의하는 단계; 및 제2 포인트 및 제3 포인트 중 어느 하나와 제1 포인트를 연결한 직선을 펼쳐진 책 이미지의 분할선으로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두 페이지로 펼쳐진 책 이미지에서 본문의 컨텐츠가 손상되지 않도록 책의 분할선을 정확히 검출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

최근 동사와 특허와 관련된 공시내용들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 또한 과거 공시가 발표된 날의 주가등락률 동향을 통하여 해당 특허들의 주가영향력도 같이 참고할 만하다.
( 공시발표일 / 종목명 / 관련공시 제목과 링크 / 해당일주가등락률)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