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부실주의 음흉한 속셈, 집중해부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737 2017/08/12 23:06

게시글 내용

■■■부실주 [ 에스제이케이]가 왜 흑자회사인 한국피엠지제약을 인수하려 했을까요?

그리고 또 단독 중국진출이 아니라 중국정부와 합작이라는 형태로 재료를 만들었을까요?
그것도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에 인구출생과 관련된 산후조리원 카드를 준비했을까요?

산후조리원 카드로도 부족하다고 생각했던지... 유승옥까지 끌여들여서 뭔가 시도하려고...
돈 될만한 재료는 모조리 갖다붙히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돈냄새가 진동하는 것을 느끼나요?

어디 그뿐인가요? 주식의 가장 중요한 재료가 실적인데... 실적을 포장할 재료까지...
바로 그 재료가 절실했기에 [한국피엠지제약] 이라는 흑자회사를 인수하려고 했던 겁니다.

상폐위험까지 갔던 부실주이기에 부실한 실적을 털어버릴 연결재무제표가 필요했던 겁니다.
상폐위험까지 갔던 부실주에 많은 돈을 들여서 살릴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주가를 폭발시키기 위해 돈냄새 진동하는 재료는 모조리 끌여다 놓고 있는 겁니다.
피엠지제약의 지분을 인수하여 부실주의 실적을 물타기 하려는 속셈은 또 무슨 의도일까요?

[한국피엠지제약]은 흑자회사이니... 흑자회사를 인수하면 일단 전체적인 실적은 좋게 보이겠죠?
실적이 뒷받침되야 중국진출 산후조리원, 의료분야, 유승옥재료도 모두 빛을 보는 겁니다.

그래서 중국의 사드보복을 피하려고 중국정부와 합작하는 형식으로 정말 치밀한 계산까지...
주가 폭등시점을 늦추는 이유는 확실한 재료점검과 실적재료까지 쌓으려는 그 치밀한 계산!

[ 에스제이케이][ 에스제이케이][ 에스제이케이][ 에스제이케이][ 에스제이케이][ 에스제이케이]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