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투데이리포트]윈스, "부흥기 도래…" -미래에셋대우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65 2017/10/12 14:47

게시글 내용

◆ Report briefing

부흥기 도래


미래에셋대우에서 윈스(136540)에 대해 "컴퓨팅 패러다임 전환(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과 사물인터넷 시대의 개화로 인터넷 트래픽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필연적으로 유해 트래픽의 증가도 함께 나타나고 있다. 또한 디도스, APT 공격에 이어 랜섬웨어까지 네트워크 공격 방법은 끊임없이 다양화되는 추세로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보안 기업의 중요성은 보다 부각될 전망"라고 분석했다.

또한 미래에셋대우에서 "최근 윈스는 사업 양수를 통해 네트워크 방화벽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중으로 알려졌다. 방화벽은 인트라넷(인터넷을 이용한 조직 내부의 정보시스템)과 외부 인터넷 사이의 불법 접근을 차단하는 시스템으로 기업이나 조직의 필수 솔루션이다. 윈스는 이번 사업 양수를 통해 차세대 방화벽 개발 기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르면 2018년 하반기부터 그 성과가 가시화 될 전망"라고 밝혔다.

한편 "더욱이 국내 통신사들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차세대 이동통신(5G) 시범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일본 또한 2020년 도쿄올림픽까지 5G 상용화를 목표로 다양한 실증 실험에 나서고 있다. 특히 윈스는 2011년~2013년에 일본의 최대 통신사향 IPS 수주 규모가 300억원 안팎에 이른다. 일본 통신사들이 도쿄올림픽 이전까지 5G 상용화에 서두를 경우 IPS 교체 수요에 따른 동사의 수출 실적 회복이 기대된다"라고 전망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