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Carver의 Investor Presentation

작성자 정보

상인

게시글 정보

조회 1,548 2017/11/07 22:34

게시글 내용

대뉴 주주님들, 


잘들 버티고[?] 계신지요? 지난 10월 23일, 카버는 그 동안 너무도 기다려 왔던 뉴스, A5 유정의 사이드트랙 완료와 더불어 비록 4시간 동안의 자연압 상태에서의 3,500배럴 플테[?] 성공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2014년 7월, 최초로 오일층 발견 소식, 그리고 그뒤로부터 이어진 스턱파이프 문제, 이를 해결하기 위한 과정들..정말 너무도 오랜기간 동안 기다렸던 소식 이었습니다.


하지만, 카버는 또 다시 A5 유정의 압력 문제를 언급했고, 고압을 통제하면서 플테를 실시할 수 있는 장비를 언급하며 시간이 다시 조금 더 필요함을 시사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미 카버의 그 동안의 언행 불일치[?]에 실망해 기대감 보다는 또 다른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영국 현지 CASP 투자자나, 한국의 대뉴 투자자들도 상당히 있는 것 같습니다. [각자 본인의 주관하에 따른 판단이라 생각하고 이에 대해서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결국, 모든 것은 시간이 걸릴 지라도 카버가 A5의 정상적인 플테 [최근 카버가 영국 현지 증권 사이트들과 하고 있는 인터뷰를 보면 A5는 90일 플테를 할 거라고 합니다. 물론, 중간 중간 그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 한다고 했으니, 90일이 끝나는 기간까지 그 결과를 다 기다릴 필요는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를 진행하고 제대로 된 결과를 발표하는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버의 인터뷰 얘기를 해보자면, 카버는 지난 주 부터 대략 7군데 양국 현지의 증권 방송, 사이트와 인터뷰를 해오고 있습니다. 어제 11월 6일에는 Five Minute Pitch TV 인터뷰도 했는 데요..기존의 인터뷰와는 달리 어제 인터뷰는 카버가 최근의 CASP 현황과 향후 전망에 대해서 프리젠테이션 스타일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카버가 한 모든 인터뷰 자료들이 바로 바로 CASP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서 확인할 수 있는 데요..영어가 가능하신 분들은 CASP 홈 페이지에 가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제, 카버의 프리젠테이션 자료 중, 마지막 장을 제가 아래에 옮겨 봤습니다. 올해 남은 11,12월 향후에 예상되는 뉴스 업데이트에 대해서 설명한 자료입니다. 물론, 관건은 과연 카버가 프리젠테이션 자료에서 얘기하는 것 처럼, 모든 일이 예정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져 진행될 수 있을 것인가에 달려 있습니다. 이번 만큼은 제발 계획대로 이루어 지기를 바랍니다. 마침, 국제유가도 상승 분위기로 도와주고 있으니까요..    


늘 드리는 얘기지만, 제 글은 그냥 참조만 하시고, 투자는 신중한 본인 판단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성공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글이 길어지니 오늘은 이만 여기서 줄여야 겠습니다. -whitetower-






 

게시글 찬성/반대

  • 3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