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12월 18일 [한일진공] 수익실현이후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757 2017/12/24 01:46

게시글 내용

제가 한일진공 상한가 가는날 절묘하게 수익실현하고
[넥스지]와 [SBI인베스트먼트] 두 종목을 선택했는데 운명은 좀 달랐습니다.

[SBI인베스트먼트]는 이미 일본에서 거래소를 운영한다는 재료때문에 선택했고,
[넥스지]는 앞으로 베트남 가상화폐 거래소에 진출한다는 공시내용 때문이었지요.


그 이후 [SBI인베스트먼트]는 좀 오르다가 지난 금요일 주가가 폭락했고,

[넥스지]는 장중 단타수익을 꾸준히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주더군요.


각설하고 결론만 말씀드리면, [넥스지]는 지난 금요일 수익실현했고...

그 수익금으로 크리스마스 지나면 폭락한 [SBI인베스트먼트] 추가매수할 겁니다.


가상화폐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리플]은 [SBI인베스트먼트]가 선점하고 있습니다.
[SBI인베스트먼트]만의 특별하고도 독보적인 이 엄청난 재료를 대부분은 모르실 겁니다.

만약 알았다면 주주들이 투매하지도 않았을테고 주가도 폭락하지 않았을테니까요!
[SBI인베스트먼트]와 [리플]의 특별한 관계도 모르지만, [리플]의 특별한 가치도 모르지요.

제가 굳이 뉴스검색결과를 알려드리는 것은 최소한 모르고 투매하는 짓은 없어야 하니까요.
현재 가상화폐테마가 전체로 묶여있는데, 이제는 가상화폐테마도 차별화 되어야할 시점이지요.

아래는 최근 뉴스에 보도된 내용인데...
제가 [SBI인베스트먼트]를 추가매수할 수 밖에 없는 너무나 중요한 재료이기에...


=====================================================================
아래 뉴스내용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려면...
[가상화폐 동반 하락 지속…리플, 홀로 소폭 반등]으로 검색해 보세요.
=====================================================================

가상화폐 동반 하락 지속…리플, 홀로 소폭 반등 23일 오전 7시 4분 현재 리플은 전날 대비 3.36% 오른 1505원에 거래 중이다. 최근 급등세로 비트코인 캐시를 제치고 시총 3위 자리를 되찾았던 리플은 지난 22일 오후 11시 20분쯤 리플은 최저 1000원선까지 떨어지면서 다시 4위로 밀려났다. 그러나 오전 들어 소폭 반등하는 모습이다.

가상화폐 분석사이트인 크립토컴패어의 대표인 찰스 헤이터는 CNBC에 보낸 서신에서 “리플이 미국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상장할 다음 코인이라는 소문(rumor)이 돌고 있다”며 “라이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가 같은 발표를 통해 대량 거래와 가격 급등세를 경험한 만큼 투자자들은 여기서 기회를 얻고자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면, 다른 코인들은 여전히 약세 흐름이다. 비트코인은 9.39% 하락한 1856만5000원을 기록하고 있고, 이더리움도 11.83% 내린 90만원 중반대에 머물고 있다. 비트코인캐시는 13.38% 내림세다. 다른 코인들도 10~20%대 하락세를 기록 중이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