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거래소 폐쇄할 경우 대장주로 바뀐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025 2018/01/13 09:26

게시글 내용

정부에서 교묘하게 언론플레이를 통해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를 위해 전방위 압박하고 있네요.
그렇다면 이제 거래소 폐쇄를 전재로 새로운 테마형성에 대해 주목해야 할 시점인듯 합니다.

주식격언에 정부정책에 맞서지 말라고 했으니... 힘없는 개미들 입장에서 전략을 바꿔야할때...
어차피 거래소 폐쇄가 된다면 거래소 폐쇄테마에 재빨리 편입하는 편이 더 좋다고 봅니다.

만약 법무부 안대로 가상화폐 거래소를 폐쇄할 경우 일본에 있는 거래소만 살아남게 됩니다.
일본에 있는 거래소까지 우리나라 정부가 폐쇄시키지는 못할테니까요!

그렇다면 현재 가상화폐 테마주 중에서 일본에 거래소를 운영하는 종목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정부에서 거래소 폐쇄 운운할때마다 흔들리지 않고 매매할 수 있을테니까요.

그리고 이왕이면 중국 후오비와 손잡고 거래소에 진출하는 테마주면 더 좋겠죠?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였던 중국의 후오비와 손잡고 일본에 추가로 오픈한다면?

정부에서 자꾸 가상화폐 거래소를 폐쇄하니 마니 그러는데... 거래소 폐쇄테마를 찾아...
일본에 거래소 있다면 우리나라 정부에서 위협해도 마음 편하게 매매하실 수 있겠죠?

정부가 거래소 폐쇄하겠다는 뉴스로 이미 거래소 오픈한 종목들도 모두 폭락하는 마당에...
거래소 오픈했다는게 이제 무슨 재료가 됩니까? 이제는 거래소 폐쇄테마를 찾아 빨리 이동하셔야 합니다.


거래소 폐쇄테마에 빨리 편입하려면... 일본에 거래소가 있는 종목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중국 후오비와 손잡았다는 재료가 있다면 그야말로 핵폭발재료가 되는 것이고...

정부규제로 다른 테마주는 다 죽어도... 살아남을 차별화된 종목은 과연 무엇일까요?
제가 그러한 점을 고려하여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
가장 최근 극비리에 발표된 뉴스내용인데 이런 조건을 갖춘 종목이 무엇일까요?
[후오비, SBI그룹과 손잡고 일본에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 추진]으로 검색하세요
=======================================================================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였던 중국 후오비
일본 SBI그룹과 손잡고 일본에서 가상화폐 거래소를 설립


세계 최대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였던 중국 후오비가 일본 인터넷 종합그룹 SBI그룹과 손잡고 일본에서 가상화폐 거래소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3일 블록체인 전문매체인 비트코인 뉴스에 따르면 후오비는 올해 1·4분기 중 일본에 2개의 가상화폐 거래소를 런칭하기 위한 계약을 SBI와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두 가상화폐 거래소의 이름은 ‘SBI 가상 화폐(SBI Virtual Currencies)’와 ‘후오비 재팬(Huobi Japan)’인 것으로 알려졌다.

후오비가 SB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가상화폐 시장에 진출한 이유는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중국 정부의 강력한 규제 때문이다. 후오비는 중국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로 성장했으나 지난해 10월 중국 정부가 자국 내 비트코인 거래금지 규제안을 발표한 이후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후오비는 한국, 싱가포르, 홍콩에서 가상화폐 거래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SBI 그룹은 후오비와 파트너십을 맺은 이유로 후오비의 기술력과 노하우, 인적자원 등을 꼽았다. SBI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확고한 명성을 쌓은 후오비와의 파트너 십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가상화폐 관련 1등 기업으로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뜨니까... 아버지 회사였던 디아이 폭등하는거 아십니까? 테마주는 그런 겁니다.
예전에 대선 테마주가 폭등할때는, 부모자식 사이가 아니고 단지 학연이나 지연만으로도 폭발했지요.

일본에 본사가 부모, 한국지사는 자식... 세상에 부모자식보다 더 가까운 사이가 어디 있나요?
어차피 가상화폐 테마주 이고, 테마주는 조금의 연결고리만 있어도 엮이는데 부모자식 관계입니다.



차트이미지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