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파이썬을 활용한 투자알고리즘 만들기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00 2018/03/29 11:00

게시글 내용

누구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투자 노하우로 수익을 내기를 바란다. 하지만 흔들리는 심리를 잡지 못하고 실수를 되풀이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많다.

여기 자신만의 투자 노하우를 구체화 시켜 흔들리는 투자심리를 잡고 더 나아가 수익을 낼 수 있는 자신만의 알고리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이 있다.

이번 파이썬 투자알고리즘 교육은 데이터분석을 위한 파이썬 활용과 API를 통해 외부에서 금융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및 웹데이터를 나만의 DB로 저장하여 기술적분석, 재무분석을 이용한 시스템 트레이딩에 접목시키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알고트레이딩 자세히보기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투자 알고리즘 개발에 관심이 있거나 실무업무를 경험해보고 파이썬을 활용한 분석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나 자신만의 알고리즘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분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다.

한편 알고리즘 코딩과정 3기 교육은 3월29일부터 4월30일까지 총6주간 주중과 주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알고리즘 코딩과정은 교육을 수료한 이후 수료생들은 스스로 증권사 API 및 웹스크래핑을 이용하여 금융데이터를 수집하고 새로운 투자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



카톡문의 바로가기



강의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컨설턴트에게 전화 상담 시 보다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할인이벤트 진행으로 카톡 및 전화문의시 최대 20%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씽크풀 상담센터(02-2174-6384)나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